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경 오도구 구경하기

북경 오도구

북경의 오도구! 북경대외 여러 대학이 몰려 있는곳!

그래서 유학생들이 참 많은 곳 ㅋ

뭐 나라상관없이 모든 나라가 모여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오도구!

 

 

 

 여기는 오도구 가는길에 있는 큰 오피스텔? ㅋㅋ 뭔가 요긴 느낌이

비싸 보이는데.?ㅋ

 지나가는 여자 라이더! ㅋㅋ

요기서 오토바이 타는 여자는 대부분 한국애들이라던데..

저여자도 한국인일까?ㅋㅋ

귀요미 라이더ㅋㅋ

길에서 파는 핸드폰액정보호기필름!

가격은 안물어봤지만 ㅋㅋㅋ

역시 중국! ㅋㅋㅋ

길에서 안파는게 없어 ㅋㅋㅋ

 

 쩌~~기 정면에 멀리 보이는게 바로 북경대! ㅋㅋ

북경대.. ㅋㅋ 가고 싶어도 갈수 없는 ㅋㅋㅋ

중국어ㅜ.ㅜ

칸부동~(읽지 못한다)

 ㅋㅋ 요기는 음.. 무슨대학이긴 한데..ㅋㅋ잘모름 ㅋㅋㅋ

근데 중국은 대학교를 대학원이라고 한다는데 ㅋㅋ

맞는건지?ㅋ

 오도구에는 한국체인점도 많고 외국 브랜드 체인점도 많다 ㅋㅋㅋ

그래서 밥걱정은 안해도 되겠지만 ㅋㅋ

주머니 걱정을..

어딜가나 있는 화이렌백화점 ㅋ

백화점같진 않지만 백화점

 

 

 백화점 옆에 있던 동상들

중국인들은 빨강색을 참좋아하는거 같다 ㅋㅋㅋ

화이렌 백화점 옆 삼성! ㅋㅋㅋ

역시 한국의 삼성! 어딜가나 보인다 ㅋㅋㅋ

자랑스런 삼성! ㅋㅋ

그래서 내가 쓰는 폰도 삼성! ㅋㅋㅋ

하지만 노트북 서비스가 안좋아서 ㅜ.ㅜ 힝 ㅜ.ㅜ

내 노트북 AS좀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