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일상

중국 강아지철조망.

 중국 강아지철조망.

저희 사무실의 마스코트 라이가 드디어

철조망에 갇히는 신세가 되었습니다 ㅜ.ㅜ

아무리 교육해도 안되는 노상방뇨와 손님들께서 사무실로 왔을때

그 만행들을 자제하기 위해 ㅜ.ㅜ 마음이 아프지만 어쩔수 없이

철조망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ㅋㅋ

역시나 대륙! ㅋㅋ

 보통 작은 애완강아지경우의 철조망은 요정도 잖아요 ㅋㅋ

귀엽기도 하고 이쁘기도 한 이런 철조망..ㅋㅋ

하지만 대륙은!

대륙은!

 음.. 일단 이렇게 찍어놓으니 커보이지는 않네요 ㅋ

저기 보이는 마술봉같은건 뭘까? 궁금하시죠 ㅋㅋ

저건 사이사이 연결하는건데

이철조망 은 총 6개를 연결해서 육면채로 만드는건데..

하나의 크기가 세로 1M 가로 0.9M입니다..

진짜 너무 무식하게 큰데다가 그냥 저건 대형견 철조망인거 같은데..


자리가 너무 좁아

그냥 네개만 사용 두개는... 일단 놔두기로 했습니다..

ㅜ.ㅜ 이녀석 들어가자마자 화장실부터 가네요 ㅋ

아~ 그런데 너무 안이뻐요 ㅜ.ㅜ

진짜 방에 이런 철조망이 있는것도 이상하고

철조망도 자세히 보면 은색 쇠로되어있지만

검은색으로 줄을 막~ 그려놨는데 더럽게 안이뻐요 ㅜ.ㅜ 

아~ 아무리봐도 저건 대형견용인데..

이거 잘못구매를 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희집에도 강아지 철조망이 있는데

이렇게 징그럽게 크지도 않고 멋이 없지도 않거든요..

그런데 이건 너~무 비교가 되네요ㅜ.ㅜ

불쌍한 녀석 ㅜ.ㅜ 그래도 여자인데 .ㅜ.

지.못.미다 지.못.미

하지만.. 니가 너무 노상방뇨하고 다니고 난동부리니까

그런거니까 ㅜ.ㅜ 반성좀 해야되 너도 !ㅜ.ㅜ

착하게 지내면 내가 산책시켜줄께 라이야^^

적응 잘해봐 ㅋ

 

 

 

 

'중국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에서 한국 TV방송 무료로보기.  (1) 2013.06.18
1주년 축가추천.앤디 -러브송-  (0) 2013.06.17
중국황사의 위엄.  (0) 2013.06.15
중국인에겐 최고인 동대문쇼핑몰  (0) 2013.06.14
최고의 중국어사전.  (0) 201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