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경맛집 -동부성-

북경맛집-동부성-

 

오늘의 맛집은! 배달의 최고봉이라고도 할수있는

중국집입니다!.ㅋ

중국에서 중국집에 배달을 시키다.

뭔가 ㅋㅋㅋ 웃긴건 저혼자인건가요~ㅋㅋ

 

중국에서도 중국집을 많이 볼수있지만

맛에서 보면 한국과 많이 다른 맛입니다ㅜ.ㅜ

한국에서 먹는 그 춘장의 맛이 그립지만!

 

그중에서도 먹을만한 중국집을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이집은 개인적으로 짜장면 보다는

짬뽕을 더 추천하고 싶은 집이네요 ㅋㅋㅋ

 

바로 왕징에 있는

"동부성"

저희 대표님께서 많고 많은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켜먹어본 결과

이집에 제일 나은 집이라고 해서 저도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ㅋㅋ

 

오늘도 점심에 뭘먹을지 고민하다 결정하게 된

중식! ㅋㅋㅋ

 

 

포스팅하는걸 망각하고

오자마자 뜯어서 먹어버린 이 먹보...

 

진짜 잇님들께 제대로된 모습을 언제쯤

보여줄지.. ㅋㅋ 이놈의 먹성은 자제가 안되네요..ㅜ.ㅜ

 

 이건 팀장님께서 시키신

짬뽕밥!ㅋㅋㅋ

 

어제 또 저녁에 친구분들과 과음을 하셨다고 ..ㅋㅋ

그래서 시~원~하게

짬뽕을 시켜드렸죠 ㅋㅋ

이건뭐 중국집이라면 다주는 단무지와 양파 ㅋㅋ

이건 한국과 다르지 않지만

단무지가...왠지 좀..

한국꺼 보다 맞이 없어요 ㅜ.ㅜ 싱싱하지도 않고

 

 

 

세명이서 먹었는데

동료는 다른 중국 음식을 시켜서.. ㅜ.ㅜ 그냄새를 이기지 못해

제가 그냥 저리가서 먹으라고 핀잔을 줬더니 ㅋㅋ

삐진척하고 가버렸네요 ㅋ

 

제가 개인적으로 밀가루 요리를 좋아하는데

중국집요리가 대부분다 밀가루 요리라

중국집음식을 한국에 있을때도

일주일에 두번이상은 먹었었는데..

 

중국와서 중국집음식은 참 먹기가 힘들었는데

그래도 하나 추천받아 지금은

일주일 한번정도는 먹고 있습니다. ㅋㅋ

 

잇님들도

술을 드시고 속이 그렇다..

해장을 해야겠다! ㅋㅋ

동부성에 전화해 짬뽕을 시켜드셔보세요^^

동부성 8476-3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