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베스트셀러 -당신거기있어줄래요-

나만의 베스트셀러 -당신거기있어줄래요-

 

 

 

 중국에 와서 그동안 읽었던 책중

제일 재미있었던 책을 한권 소개 할까합니다. ㅋ

이책이 베스트셀러에 올라 왔는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저의 머리와 마음속에는

첫번째 베스트셀러로 지정이 되었거든요 ㅋㅋㅋ

 

책을 잘보지 않는 저인데도

책을 펴는 순간부터 스토리에 빠져

결국엔 끝까지 읽어 버린 책이랍니다. ㅋ

 

그 책의 이름은 바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랍니다. ㅋ

기욤뮈소가 써낸 글인데

캬~ 이 소토리가 정말 죽여 줍니다.

 

개인적 생각으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번쯤은

원하는 시간여행이라는 테마와 사랑에 대한 글을

쭈~욱 써내려진 이글!

 

읽는 순간부터 빠져버렸네요 ㅜ,.ㅜ

 

정말 간단하게 애기를 하자면!ㅋ'

 

한의사가 의료봉사를 갔었는데

그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하는 한 부족부족장이

소원이 뭐냐고 물었는데

주인공이 말한 소원은

지금은 세상에 없는 과거의 연인을 보고 싶다는거였습니다.

 

그는 암에 걸려 어차피 시한부 인생을 살고있었기 때문에

그런소원을 말했던거 같은데

부족장이 그소원을 들어주겠다며

황금색의 약을 줍니다.

 

그곳에서 돌아와 나중에 그약을 먹고 잠들었는데

진짜로 과거로 돌아갔던거에요 ㅋ

그남자는 꿈인지 알고 본인이 하고 싶은데로 했는데

꿈에서 깨어나고 보니

그게 진짜 였다는걸 알게되죠

 

그리고 나서 본인이 사랑했던 연인을

죽음에서도 구해내고 하는데...

 

어때요!?ㅋ ㅋ 말을 못하는 제가 이렇게

글을 써도 재미있어보이죠?

흥미있어 보이죠? ㅋ

ㅋㅋ 과거와 미래를 오가며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소설인데

ㅋㅋㅋ 나비효과랑도 비슷하져ㅋㅋ

아~ 저도 이책을 읽으며 생각한건 ㅋ

내가 만약 저 황금알약을 가지고 있다면 ㅋㅋㅋ

과거로 돌아가 로또 번호를 한 10번 열속으로 불러 주고

바로 뿅~!ㅋ

ㅋㅋㅋ 그래서 완전 부자처럼 ㅋㅋㅋ

그런 꿈들을... ㅋㅋ

누구는 아름다운 생각을 하는데 ㅋㅋ

저는 이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이런책을 읽으면 마음이 뭔가 짠~해지는게 ㅋㅋ

좋은거 같아요 ㅋㅋ

저마음 속의 베스트셀러

"당신거기있어줄래요"

 한번 읽어보세요 ㅋ

 

책을 펴는 순간 바로 빠져들게 될거에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