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가오는 2014년 월드컵.

다가오는 2014년 월드컵.

 

2002년 뜨거웠던 여름을 기억하시나요?ㅋ

축구를 좋아하는 20대 이상의 남자들은 개부분 기억을 하겠죠...

그때의 함성을 ㅋㅋㅋ

 

2002년 이후 월드컵이 두번이나 열렸지만

그때만큼의 환호나 결과가 나오지 않았는데...

이제 곧 2014년 월드컵이 열리는데..

과연 그땐 어떨까요 ㅋㅋㅋ

 

내년의 월드컵을 생각하니 또한번

2002년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어느때보다 뜨거웠고

어느때보다 좋은 결과를 이뤘던 2002년 월드컵

11년이 지난 지금도 그때의 기억은

지워지질 않고 있습니다. ㅋㅋ

 

특히나 한일 월드컵이여서

한국에서 치뤄졌던 경기가 너무 생생하게

떠오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축구를 보는것보단 하는걸 좋아해서

지금도 우리나라의 월드컵맴버 이름을 다 모른답니다. ㅋ

 

하지만! 2002년때의 맴버들의 이름은

모두 기억하고 있죠 ㅋㅋ

 

김남일, 이운재, 홍명보, 최진철,이영표, 설기현

송종국, 최태욱, 차두리, 박지성, 최성용, 유상철, 황선홍, 이용표 등

정말 화려한 맴버구성이였죠 ㅋ

 

 
2002년 제가 제일좋아했던 선수는 바로 홍명보 ㅋ

팀의 리더였던 미드필드! ㅋㅋ

제일 뒤에서 선수들을 리드하며

 

상대편의 공격수들을 다 차단해버리는 그믿음직함 ! ㅋ

2014년에는 이제 감독으로써

경기장에 들어가는데

아~! 너무 두근대고 기대되네요 ㅋㅋㅋ

 

그리고 전설이 되어서 떠나버린 히딩크감독!

어퍼커 세레모니를 딱! ㅋㅋㅋ

2002년에 모두 어퍼커를 하고 다닐정도였죠 ㅋㅋㅋㅋ

 2002년 공식 지정볼 !

그네임! "피버노바" ㅋㅋ

짝퉁도 나왔을 정도로 인기가 컷던 ㅋㅋㅋ

 

내년 여름에는 또 어떠한 일들이 벌여질지 ㅋㅋ

과연 우리나라 선수들이 어디까지

올라갈수있을지 ㅋㅋㅋ

 

일단 감독부터 믿음이 가니까 ㅋㅋ

내년 다가오는 2014년 월드컵!~ ㅋㅋ

기대하고 지켜봐야곘어요 ㅋㅋㅋ

 

우리모두 다같이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