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좀비사건 발생!

중국 좀비사건 발생.

 

 캬.. 중국에서 이제 인신매매를 넘어서 좀비까지

나왔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사람을 물어뜯으면 폭행사건이 되고

중국에서 사람을 물어뜯으면 좀비사건이 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좀비.. ㅋ현시대에 정말 존재할수나 있는 걸까요?

자아도 없고~ 오직 식욕만 남아있는 사람이?

진짜 이런게 있으면 중국은 뭐 사람이 살면 안되는곳이죠 ㅋㅋ

 

 

이렇게 좀비사건이라고 알려진 첫번쨰 사건은

한 60대 노인이 젊은 사람과 지하철에서

자리다툼으로 인해 커진 사건이라고 합니다.

 

화가난 노인이 젊은 사람의 팔을 물어뜯으며

폭행을 한 사고였는데요

 사진의 모습처럼

젊은 남잔 피범벅이 되도록

노인에게 물어 뜯겼지만

 

주위 사람들은 말리지도 못하고 구경만 했다고 하네요

솔직히 저같아도 저런 모습을 보고있으면

겁이나서 말리긴 힘들었을거 같애요 ㅜ.ㅜ

 두번째 사건으로는

술에 만취한 버스기사였는데

친구들과 함께 중국 술인 바이주를 마시다가

갑자기 튀어나가

여성이 타고 있는 차유리를 두두리며 겁을 줘서

여자가 뛰쳐나왔을때

여자의 코와 입술을 물어 뜯었다고 합니다.

 

그모습을 본 길거리 사람들이

말리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하는데

그 여성은 성형수술을 2차례나 받을정도로 심각하게

다쳤다고 합니다..

 

나중에 경찰서에서 술이 깬 기사는

그 여성에게 사과를 했다고 하는데

 

이건 지금 사회가 이렇게 만들고 있지 않나 싶네요

살인과 범죄가 어느정도 용서되고

법을 이용하는 사람들까지 늘어나는 이시대가..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단어가 떠오르네요

ㅋㅋㅋ 아~ 중국도 얼른 체계가 잡혀 이런 사건사고들이

줄도록 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다른 나라에선 이런 사건들을 보고

무서운 나라라고 하지만 현재 삶을 살고 있는 사람입장에서는

엄청난 경쟁사회인 한국의 서울보다는

중국이 훨씬 정도 많고 시장도 큰 사회라 좋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