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먹거리 투어 2탄

중국 먹거리 투어 2탄!

중국 북경 동쪽에 있는 야식먹거리 GUI JIE! ㅋ

우리가 먹으러 간것은 바로 샤브샤브! ㅋㅋ

그것도 중국식 샤브샤브!

 

 흰쪽은 안매운거 빨간쪽은 매운거.. ㅋㅋㅋ 근데 저 빨간탕에 들어가있는 고기 같은게 보이시나요? ㅋㅋ 저는 제가 처음에 저걸 잘못본줄 알았답니다...ㅋㅋㅋ

 요건 새우갈은거 ㅋㅋㅋ 덩어리로 탕에 넣으면 덩어리대로 익어서 음.. 완자 같은 식감?

맛은 새우맛 ㅋ

 요건 매우면 찍어먹는 소스인데 ㅋㅋ 별로 맛이 없었다.. 무슨맛인지 표현하기가 힘든게..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ㅜ.ㅜ

 요게요게! 바로 매운탕에 들어가있던 고기의 정체.. 바로바로.. 개구리..

황소 개구리..하.. 진짜 한국에서도 황소개구리를 식용으로 쓰긴하지만..

난 개구리를 처음 먹는다.. 그리고 이렇게 되어있는것도 처음본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여서 그렇지.. 개구리의 모양새를 제대로 갖추고 있다 ㅜ.ㅜ

맛은.. 없다.. 아~ 생각 하기도 싫은 개구리

이건 새우! 아까 위에꺼 처음 나올때 모습! 이걸 숫가락으로 찢어서 탕에 넣는다 ㅋ

중국 샤브샤브.. 흰색탕은 중국 특유의 향체의 향이 덜해서 먹을만 했지만

빨간 매운탕은.. 향채도 그렇고 너무 맵기도 하고 맛이 없었어요 ㅜ.ㅜ

음.. 샤브샤브는 원래 좋아하지도 싫어 하지도 않았지만..

중국 와선 샤브샤브가 싫어 졌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