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 추천-그녀를 찾아주세요 -더네임

가을에 듣기좋은 노래 추천-그녀를 찾아주세요- 더네임

 

 

 이제 슬슬 가을이 오네요^^

가을! 독서의 계절 ㅋ남자들의 마음이 흔들리는 계절이죠 ㅋ

옛날에는 바바리코트 깃을 세우고 다니는 계절이라고도

했었는데ㅋㅋㅋㅋ

 

이제는 가을 느끼기도 힘들만큼 계절의 경계가

애매해 졌는데..

아쉽네요 ㅜ.ㅜ

 

가을에는 공원 벤치에 앉자 독서를 하거나

여자친구와 함께 나뭇잎이 물들어 가는걸 보면

정말 좋았었는데...

 

이런 가을에 들으면

좀더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 노래 한곡을 추천할까합니다.

처음에는 저도 이노래를 원곡가수인

더네임의 노래를 듣고 알게 된게 아니라

 

밑의 동영상의 주인공이 부르는 노래를 듣고

처음 이노래를 알게되었는데

피아노와 함께 들리는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

 

노래제목은 바로

"그녀를 찾아주세요"

가수는 "더네임"

 

2008년에 발표한 앨범의 수록곡인데..

이때 참 좋아했던 가수인데..

요즘에는 안나오는거 같더라구요..ㅜ.ㅜ

 

다시한번 그의 감성적인 노래를 듣고 싶네요 ㅋ

가을에 들으면 정말 좋은 발라드 가수

더네임의 그녀를 찾아주세요 ㅋㅋ

들어보세요^^

 

그녀를 찾아주세요 - 더네임

 

안녕 안녕 안녕

사랑한 그녀가

보내달라 하네요

 

안녕 안녕 안녕

밤하늘 별들아

그녀가는 길 비춰 주길

 

하나만 알려주세요 어디에 살고 있는지

몇년쯤이야 지금의 눈물쯤은 참을 수 있겠죠

시간이 흘러 간대도 10년이 지나간대도

그때도 사랑이면 난 어떻합니까

어디서 그녈 찾아야 합니까..

 

안녕 안녕 안녕

돌아선 그녀가

멀어져만 가네요

안녕 안녕 안녕

부탁해 빗물아

그녀 눈물을 씻겨 주길

 

하나만 알려주세요 어디에 살고 있는지

몇년쯤이야 지금의 눈물쯤은 참을 수 있겠죠

시간이 흘러 간대도 10년이 지나간대도

그때도 사랑이면 난 어떻합니까

어디서 그녈 찾아야 합니까

 

들어줘요 내 사랑을 도와줘요 누구든지

알고 있다면 그 누구라도 데려다줘요

 

( 하늘 멀리~)

 

하나만 전해주세요 그녀와 마주친다면

적어도 한땐 그녀의 전부였던

나의 그이름을

 

그녀도 기억한다면

그녀도 울고 있다면

그리움 하나라도 꼭 남아 있다면

내가 갈께요

날 기다려줘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