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지고 싶은 핫아이템.

가지고 싶은 핫아이템.

 

요즘들어 일요일만 사면 구매욕구가 늘어나

큰일입니다 ㅜ.ㅜ

원래 쇼핑을 정말 싫어하는데

일요일만 되면 웹서핑을 한답니다

 

그이유는! ㅜ.ㅜ 바로 요즘 일요일에 방송하고 있는

세얼간이 TV프로그램 때문이랍니다. ㅜ.ㅜ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전현무

이 네명의 MC가 매주 일요일마다 핫아이템 10가지를 소개하기 때문이죠 ㅜ.ㅜ

TV에서는 아이디어 상품이라고 하는데

정말 핫한거 같은것들..ㅜ.ㅜ 너무 많아요 ㅜ.ㅜ 

 

그중 정말 가지고 싶은 몇가지를 선정해 봤습니다 ㅜ.ㅜ

 

첫번째! 시소튜브!

여름이 다지나가는데 이게 왜?냐!?

묻는 여러분께! ㅋㅋ

이건 굳이 물에서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그냥 방에 놔두고 사용해도 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2014년 여름에 야외로 들고 나가

여자친구나 친구들과 재밋게 놀수있을거 같아서 ㅋㅋ

 

그리고 애기들 있는 분들은 애기들 놀이기구로 사주셔도

무방할듯!

 

두번째로는 냉장고 튜브!

이거 하나만 있다면 어디 물놀이를 가서도

인기인이 될거 같은 ㅋㅋ

 

나중에는 이거 유행되서 물놀이갈때 꼭 챙겨야할 아이템이 될듯!ㅋ

튜브 & 아이스박스& 컵받침대

정말 다양하지 않아요? ㅜ.ㅜ

 

놀러가서 물위에 띄워 놓고 목이 마르면

안에잇는 음료를 꺼내서 마시다가 다시 놀때 컵홀더에 놔두고

그리고 심심할땐 튜브로 이용도 할수있으니 ㅜ.ㅜ

1석 3조!

 

세번쨰! ㅋㅋ

이번에는 주방도구인데

개인적으로 요리할 기회가 많아선지

주방용품에 대한 애착이 많답니다 ㅋㅋ

 

그중 맘에 드는게 바로 이 국물 따르개

쌀을 씻을때나 라면물을 버릴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고무로 되어 있어 어디는 사이즈는 맞출수 잇는데다가

물붇다가 흘린

라면이라던지 쌀을 다시 주워야 되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테니까요 ㅋ

 

네번째 핫아이템은 바로

자동 병따개! ㅋㅋ

왠만한건 뭐 뚜껑을 열수잇지만

 

진짜 꿀뚜껑이라던지 그런 힘든것들!

아무리 남자지만 힘들기도 하고

남자가 없으면 여자 혼자서 열수 없을 만큼꽉 잠겨버린

이런 병뚜껑을

 

손쉽게 자동으로 따주는 기계라니..ㅋㅋ

이거 하나 집에 사주면

어머니나 부인한테 사랑받을듯!

마지막으로 오므라이스 전용팬! ㅋㅋ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특별하게 요리를 선물하고 싶은데

해본적도 기술도 없다!?

그런분에게도 유용하고

오므라이스 같은경우에는 요리를 조금 하는 사람들에게도 쉽지 않은 요리랍니다.

 

그런데 이 팬만있으면

오므라이스!?

뭐 그까이꺼 대~~충 계란물 붓고

안에 볶음밥넣고

대~충 만들면 됩답니다!ㅋㅋㅋ

 

모양은 어디 레스토랑에서 가져온듯한

반듯한 럭비공 모양!

 

정말 이런 탐나는 핫아이템만 나오는

세얼간이 ㅋㅋ

항상 기대하겠슴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