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수록 심해지는 성폭행.

갈수록 심해지는 성폭행.

 

 점점 문제가 심해지는 성폭행.. 앞으로는 어떤 사태가 일어날지..

도대체 어떻게 이렇게 까지 일이 일어날수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예전에는 성폭행이 어른들이 아이에게 했담ㄴ

이제는 더심해져 애들이 어른을 성폭행을 한다니..

이게 정말 제대로 된 세상인지...

 

 

갈수록 과학도 의학도 발전하는데

범죄도 따라서 발전을 하는지..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 부인, 딸, 여자친구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이세상에서

어떻게 지켜낼지 참 걱정이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일들이 커지는 이유는

어른들 때문인건 알지만..

참.. 이제는 어떻게 손을 써야할지..

 

TV나 영화나 이런 미디어자체가

점점 수위가 높아지고

돈을 벌기 위해

 

좀더 자극적이고 좀더 무자비한

영화들이 나오면서 이런 영화를 보고

상상을 하거나 계획을 해서 이런일들이 생기는게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어떻게 어린 애들을 보고 성욕을 느끼는건지..

그리고 나이 어린 학생들이 어떻게

장애인이지만 20대 여성을 성폭행하는건지..

 

조금더 이런 성폭행이나 납치에 대한 법규가

강하게 되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10대 학생경우 이런 성폭행을 해도

미성년자라 법으로 처리할수도 없고

미성년자가 아니라해도 단지 수감에

나와서 겨우 발찌 차는 정도니까..

 

그리고 발찌찬다고 성범죄가 줄었나요>?

제범죄가 훨신 많은 상태 아닌가요?

 

매번 이런 성폭행에 납치를 당하는 사람들이

없이 사는 사람들이라서 그런걸까요?

과연 1%들의 가족중 한명이 이런 사건이 발생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후에도 우리나라 법규가 그대로일까요?

제생각에는 절대로! 그대로일거 같지는 않네요

 

 

매번 없는사람들은 당하고

지켜보는 사람들은 걱정하면서도

남일이니~ 생각하며  구경만 하고..

 

그러면서 나라가 어떻니 윗사람이 어떻니

그렇게 말만할게 아니고 다같이 노력을 해야 되지 않나 생각이 되네요

 

 

어디나라를 봐도 끊이지 않는

이런 성폭행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아지네요..

떨어져 있는 부모님, 여자친구, 앞으로 태어날 우리애들..

 

얼른 이런 범죄들이 사라지는 나라가 될수있었으면 좋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