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스파펜션 강추

거제도 스파펜션 강추.

 

 오랜만에 요즘 펜션을 한번 둘러봤습니다..

올해는 딱히 여행이란걸 가보지못한 아쉬운 마음에

펜션이라도 한번 보자는 마음으로다가.. ㅋㅋ

 

요즘에는 펜션보다는 캠핑이 대세라

많은 캠핑족들도 생기고

캠핑공간도 생기고 있죠 ㅋㅋ

 

물론~ 캠핑도 정말 좋죠 ㅋ

정말 자연과 가까이에서 몸도 마음도

휴식이 되는 캠핑! ㅋㅋ

어디든 자유롭게 떠날수 있다는게 캠핑의 장점!

 

하지만 때로는 연인과 럭셔리하게

하루를 보내는것도 좋을거라 생각이 되네요^^

 

 

예전 제가 거제도에 캠핑을 하러 갔을때 봤었던

펜션입니다. ㅋㅋ

여기 바로 맞은편에 보면 캠핑할수잇는 곳이 있는데 ㅋㅋ

 

남자 넷이서 저 펜션을 바라보니

뭔가 씁쓸~ 하더군요 ㅋㅋㅋ

 

 

처음에는 그저 바다 가까이에

잘지어놓은 그저 평범한 펜션으로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여기는 스파도 스파지만 야외 테라스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ㅜ.ㅜ

 

 

 

영화에서나 봤던 그런 모습을 연출시킬수 잇는

멋진 이 펜션! 정말 탐나지 않으세요?ㅋㅋㅋ

 

조만간 있으면 여친 생일인데

무슨 이벤트를 할까 고민중인데 딴거 필요없이

여기 하루 숙박도 괜찮을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

 

야외 테라스에서 개인 바베큐도 할수있고

불이 들어오는 수영장에는 장미꽃좀 던져놔 주고

바베큐에 와인에 딱~!ㅋㅋㅋㅋ

 

그냥 끝 아닌가요?ㅋㅋㅋ

 

 

그리고 나서 안에스는

월풀안에들어가 스파도 즐길수 있고 ㅋㅋ

 

단 부담되는건 가격이죠..ㅋㅋ

웬만한 5성급호텔 이상의 숙박비..ㅋㅋ

하지만 단 하루 정도 !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서는

한번쯤은 ㅋㅋ 괜찮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한번 생각해보고 예약을 바로 하러 가야겠네요 ㅋㅋㅋ

잇님들도 홈페이지 가셔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ㅋㅋ

정말 맘에 드네요 ㅋㅋㅋ

 

 

사진 출처 및 펜션 홈페이지: http://geojeisland.kr/main.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