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휴일이 제일 많은 년도!?

공휴일이 제일 많은 년도!?

 

 공휴일?ㅋㅋ 직장인들이 제일 기다리는 날?

아니죠~ ㅋ 직장인보단 학생들이 기다리는날이 아닐까요?ㅋㅋ

저또한 어릴때 빨간날 세는게 일이였는데 ㅋㅋ

 

올해도 나름 쉬는 날이 많았던거 같은느낌 인데

올해로 바뀐 내용들이 몇가지 생긴덕분에

내년 2014년 최고로 많은 휴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우선 2014년 통산된 휴일이

총 67일이나 된다고 합니다. ㅋㅋ

이 67일이나 되는 공휴일에는

일요일과 국경일

그리고 1월 1일 , 설날

부처님 오신날 , 어린이날 ,현충일, 추석, 한글날, 성탄절 이렇게

포함 된날이라고 하는데

토요일까지 휴무인 사람들은 대체 얼마나 더 쉰다는겁니까.. 부럽넹

 

원래 한글날은 공휴일이 아니였지만

올해 다시 재지정 되었다고 하네요

1991년 공휴일에서 제외 됬다가

23년 만에 다시 공휴일로 재지정된 결과 ㅋㅋ

2014년그런 결과를 가져 왔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또 이번에 봐뀐 대채휴일

ㅜ.ㅜ

공휴일이 일요일에 포함될경우

하루더 대채를 해서 쉬는 법이 생겼죠 ㅋㅋ

그래서 2014년 원래 일월화 였던 추석이

일월화수까지 연장이 됬다고 하네요 ㅋ

올해 바뀐 법인

한글날과 대체유일 ㅋㅋ

정말 이런게 우리나라 경제엔 어떤 결과가 올까나?ㅋㅋ

그런데 정말 직장인들이 대체휴일을 쉴수있을까요?ㅋ

휴일이 늘어나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더욱 바쁜 날이 생기는 거고

뭐 ㅋㅋ 돈을 많이 벌수있으니 괜찮긴 한데

어떨지 ㅋㅋ

2014년을 많이 기다릴거 같은데 ㅋㅋ

과연 ㅋㅋㅋ

2014년도 이제 곧입니다.^^

모두 남은 올해 으쌰으쌰 힘내서 마무리 잘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