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들이 좋아할 여름원피스

남자들이 좋아할 여름원피스

 

노출의 계절인 여름!

여름이야 말로 여자들이

남자를 제대로 유혹할수 있는 계절이지 않나

생각되네요 ㅋㅋㅋ

 

하지만 어떤 옷을 입어야

짝사랑하는 그사람의 마음을 잡을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는 여성분들을 위해 몇가지 설명을 드릴께욬ㅋㅋㅋ

 

 

우선 노출이 많은 원피스?

음.. 이건 남자가 개방적일때 입으셔야해요

조금 보수적인 남자앞에서 입었다가는

오해 받을수 있으니 ㅋㅋ

 

하지만 상대방의 맘을 알고 싶을때 입어도 괜찮답니다.

노출된부분을 신경써하거나 가려주려고 한다면

그남자는 100% 당신을 맘에 두고 있다는거겠죠?ㅋ

 

하지만 너무 노출된 옷은..

피하시길..

진짜 오해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조심해야할 원피스 컬러!

바로 꽃모양.. 이거는 진짜 코디를 잘못하면

이상하게 보일수 있으니

코디를 잘하셔야 해요

 

위에는 컬러풀한 꽃무늬의 원피스를 입어놓고

구두를 어두운 톤으로 신고 나가거나

맞지않는 악세사릴 하거나..

그러면. 너무 언발란스해서 더 않좋게 보인답니다.

 

개인적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풍퍼짐한 원피스보다는 몸매라인이 들어나는

달라붙는 원피스!

 

배가 부담된다면 줄무늬가 들어간 원피스나

어두운톤의 원피스로 시각적 효과를 주던지 해서

웬만하면 달라붙는 원피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원피스를 입을땐 원피스만 신경쓸게 아니라

다른 악세사리도 신경을 써주셔야 해요

 

정말 심플한 원피스를 입어놓고

악세사리를 정말 화려한걸 한다면.ㅋㅋ

 

그리고 다리가 두꺼워 부담스러우신분들은

긴~ 원피스를

배가 튀어나와 신경쓰이신다면

바스트에만 신경이 가도록 위쪽에 포인트를 많이주시고

하시면 될거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