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운전면허학원에도 따따면허가 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러 대전을 갔다왔네용 ㅋ

대전에서 학교를 다녔었는데... ㅋ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려 ㅋ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모여서 오랜만에 잼나게 수다 떨었네요 ㅋ.

요즘 근황을 애기하다

운전면허증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따따면허"라는 곳을 말하더라구요...?

오잉? 따따면허?

나 거기 다니는데?.. 근데 왠 대전에? 대구가 아니고?

 

 

근데 떡하니 있네요? ㅋ

친구들중에 여기 다닌 친구도 있다고 하는데

연습하는건 비슷하게 한다고 하네요? ㅋ

추억 돋는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애기 하다

우연히 대전 운전면허학원중에서 따따면허를 발견하다니.. ㅋㅋㅋ

뭔가 정답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