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떠나볼까요 여름캠핑!

떠나볼까요 여름캠핑!

 

여름되면 누구나 요즘 한번쯤 떠나보고 싶은

캠핑! ㅋ 요즘 방송에서도 캠핑을 하고 하니

캠핑장에 발 디딜틈이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있다고 하네요 ㅋㅋ

 

 

옛날같은 경우에는 캠핑장에서 자리만

대여를 해주고 직접 텐트를 가져와 캠핑을 즐기곤 했는데

요즘에는 텐트외 캠핑용품까지 대여를 해주니

캠핑을 더욱 쉽게 즐길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ㅋ

 

어렸을적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정~말 많이 다녔는데 ㅋㅋ

텐트에서 잠잘때 그 느낌! ㅋㅋ

텐트에서만 느낄수 있는 그느낌을 다시한번 즐겨보고 싶네요 ㅋ

 

정말 옛날에는 텐트를 칠자리만

있으면 텐트를 치고 캠핑을 즐길수 있엇는데..

요즘에는 그게 좀 어렵죠..

 

아~ 옛날 그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ㅜ.ㅜ

차트렁크에 탠트와 캠핑도구들을 챙겨

산으로~바다로~ 여행을 다니며

경치가 좋은곳에 텐트를 치고

 

거기서 휴식을 취하며

경치구경도 하고 ㅋㅋㅋ 정말 좋은데..

 

저는 그래서 올여름 휴가때 캠핑을 한번 즐기러 가볼까 합니다. ㅋ

목적지는 계곡! 아니면 바다! ㅋㅋㅋ

일단 이유는 여름하면 

계곡과 바다가 아니겠어요^^ ㅋㅋ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낚시가

취미이다 보니

자급자족할수도 있고 ㅋㅋ

 

얼마전 "아빠어디가"에서 나왔던 그런 계곡에

여자친구와 함께 놀러가 재밋게 물놀이도 하고

같이 물고기도 잡으면서 놀고 올생각입니다 .ㅋ

아니면 바다로 가서 물놀이도 하고

튜브타고 파도도 즐겨보고 ㅋㅋ

개인적으로 민물에서 잡는거 보단

바다에서 잡아서 회를 먹고 메운탕을 먹는게 최고죠 ㅋㅋ

 

지금 전국적으로 오토 캠핑장도 많고

정말 다양한 캠핑장이 많이 생겨져있습니다 ㅋㅋ

잇님들도 네이버를 검색해서 한번 다녀와 보세요 ㅋㅋ

 

값비싸고 정말 호화로운 호텔이나 펜션도 좋지만

캠핑을 하며 야외에서 텐트에서만 느낄수 있는

그 향기 그추억들도 그 호화로운 호텔이나 펜션 못지 않으니까요 ㅋㅋ

 

아~ 벌써 부터 갈생각이 마음이 두근두근 ㅋㅋ

그런데.. 중요한건..

중국에도 과연 캠핑을 할수있는 곳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봐야곘어요 ㅜ.ㅜ.

찾아보고 가르쳐 드릴께요 ㅋㅋ

그럼 잇님들 오늘 하루도 퐈이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