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비자연장가격싼곳

중국비자연장가격싼곳

 

 중국에 온지 어~언 6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ㅋㅋ

기초적인 중국어도 모르고

중국의 문화도 모르는 상태로 중국에 들어왔는데 ㅋㅋ

이제는 반은 중국인이 되었다는 ㅋㅋ

 

몇일전 한 아주머니께서는

나에게 조선족이냐고 묻기까지 할정도이니까요..

 

 

중국에 와서 일만 죽어라 했는데 ㅋㅋ

생활부분은 자동적으로 중국화 된건지..ㅋㅋ

 

제가 중국에 와서 딱 두가지! ㅋ

딱 두가지가 제일 힘들었는데 ㅋㅋ

한가지는 바로 음식!

 

한국과 다른 맛과 향신료때문에 ㅠㅜ

그런데 음식은 적응을 해보려고 해도

그건 좀.. 어려운듯..

 

거기다 한인촌인 왕징에 있어서 걸까요?ㅋㅋ

한국 식당이 많다보니 굳이 어렵게

중국음식을 찾거나 한지 않게 되더라구요 ㅋ

 

그리고 또 한가지는 바로 비자!

아직 수습기간이라 정식 취업이 힘든상태에서

비자를 계속 연장을 하고 하려니

너무 힘이 들더라구요..

 

거기다가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올 7월이 되니 비자 정책이 변경됬다고 하니..

아놔~

 

처음에는 L비자로 중국에 들어와서

연장을 계속하다가

L비자는 최대로 2번밖에 연장이 안되서

 

최근에 나가서 F비자로 바꿔서 와서

계속 연장을 하고있는데

이것도 매달하려고 하니.. 참..

 

그래도 다행인게 괜찮은 대행업체를 찾아서 계속

연장을 하고 있으니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큰일날뻔 했다니까요 ㅜ.ㅜ

 

한국처럼 비자를 만드는 비용이 몇만원 단위가 아니다보니

아직 정직원이 아닌상태로는 많이 버겁더라구요

회사에서 비용을 내주긴 하는데 그게 뭔가

걸려서 불편했는데 ㅜ.ㅜ

 

제 비자가 9월 중순까지인데

제가 9월에 정식 직원이 된답니다. ㅋㅋ

그래서 대행업체에 애기를 해서 9월 초에 그냥 Z비자 변경을

할수 있냐고 물어보니

 

조금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취업비자는 자료준비시간도 오래거리는 데다가

필요한 자료도 많아서 ..

 

그래서 또 고민과 멘붕이 밀려오려고 하는 그순간! ㅋㅋ

업체에서 9월중순에 연장을 일단 넣으면서

Z비자 연장을 준비하면 된다고..ㅋㅋㅋ

연장하는 비용은 서비스로 해준다고!

 

ㅋㅋ 자주 이용해서 서비스를 주시는거냐고 하니까

그것도 맞지만 원래 취업비자를 하기전

L비자에서 Z비자를 연장할때에

기간이 모자랄 경우

서비스로 L비자는 연장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ㅋㅋ 당골이라 ㅋㅋ

F비자를 서비스롱~ ㅋㅋ ㅋ

 

저처럼 중국 북경에서

비자로 고민하시는 잇님들 ㅜ.ㅜ

더이상 비자로 고민마시고 한번 이용해보세요 ㅋㅋ

정말 괜찮은 곳이랍니다. ㅋㅋ

 

업체이름

韩敏社科技有限公司

업체주소 

北京市 朝阳区 东亚望京中心 A2210室

전화번호

186-0074-1361

중국 취업 비자 최저 3000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