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토박이]부산맛집-기장대게집

[부산토박이]부산맛집-기장대게집

 

 ㅋㅋㅋ 오랜만의 포스팅이군요 ㅋㅋㅋ

한동안 휴식을 취하다 보니 ㅋ포스팅을 조금 쉬었답니다. ㅋㅋ

이제 쉴만큼 쉬었으니

다시 ㅋㅋ 포스팅을 시작하려 합니다. ㅋㅋㅋ

잇님들 많이 보시고 도움 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부산 맛집" ㅋㅋ

중국에서 다시 한국으로 귀환해서 첨으로

가족과 함께 외식한 곳인데 ㅋㅋㅋ

정말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이맛을 혼자 느낄수가 있나요 ㅋㅋㅋ

잇님들도 시간되시면 한번 찾아가보세요^^

 

 

 

 

오늘 가족끼리 함께온 부산맛집은 바로

 

부산시 기장에 있는 대게집이랍니다. ㅋㅋㅋ

대게! ㅋㅋㅋ 캬~

먹고 와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ㅜ.ㅜ

 

기장에 있는 시장에 가면

대게를 파는 대게 골목이 따로 있는거 아시나요?ㅋㅋ

그중에 제가 간 대게집은

"국미대게"라는 식당입니다. ㅋㅋㅋ

 

시장안이긴 하지만 주차장도 따로 되어있어

멀리서 차로 가도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예전에 한번 다른지에 갓는데

거긴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시장 근처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는..ㅜ.ㅜ

 

그러다 저도 지인에개 소개를 받고

찾아간 "국미대계"!

주차장에 차를 살포시 주차를 하고 가니

입구에 아주그냥 대게 천지입니다. ㅋㅋㅋ

 

비가와서 사진을 찍진 못햇는데

여기 기장 대게골목을 가면

대게를 수족관에 놔두고

먹고 가는사라믈도 있고 포장을 해서 가는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어떻게 하는줄 몰라 어머니에게 맏기고 식당안으로 gogo!

 

오늘 이 맛집은 찾아온 우리가족 맴버는

할머니,어머니,그리고 나의사랑하는 여친님! ㅋㅋㅋㅋ

대개를 찌는대는 10분~15분 정도였나? ㅋㅋㅋ

밑반찬이 들어와 밑반찬을 조금씩 먹으면서

기다리고 있으니 대형 접시를 들고 오시는

아주머니....

 

사진으로 보니 그렇게 많아 보이지 않는데

직접 저걸 봤을땐... ㅋㅋㅋ 그냥 말문이 막힌다는....ㅋㅋㅋㅋ

 

하나하나 어쩜 살이 이렇게 꽉차있는지..ㅜ.ㅜ

거의 1년만에 대게를 먹는데 ㅜ.ㅜ

원래 대게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었다니까요 ㅜ.ㅜ

 

ㅋㅋ 먹는기전 ㅋㅋ

사진찍는다니까 옆에 여친이 귀엽게 ㅋㅋ 브이를 ㅋㅋ

 

그리고 할머니와 어머니 ㅋㅋㅋ

서로 어떨땐 보면 혈육관계같이 닮았다는..ㅋㅋㅋㅋ

하지만 아니라는 ㅋㅋㅋ

 

 

게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게 게내장이 아닐까~ 생각드네요 ㅋㅋㅋ

대게 등껍질을 주시며 이모님이 하시는 말씀이

여기에 대게 살을 비벼 먹으면 맛잇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하는 이 쉬운남자!ㅋㅋ

다리살을 껍질에 넣어

내장과 비벼서...한숱갈~!ㅋㅋㅋ

 

"어???달다?"

그렇습니다. ㅋㅋㅋ 정말 고소하고 달달하기까지! ㅜ.ㅜ

전 내장이 이렇게 맛있는거 처음 먹어봤습니다.

 

예전 "정글의법칙"에서

랍스타내장으 먹으며 뭐 무슨 파스타 맛~

뭐 이런말 할때 전그냥 내장이 내장이지~ 라곡 그냥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내장이 달다니 말이 되다니..ㅜ.ㅜ

정말 짭조름 달달 고소!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

 

그리고 뒤에 대계내장볶음밥을 따로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너무많아서 대게는 남겨서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나중에 따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사진보니 ㅜ.ㅜ 다시 한번 군침이.ㅜ.ㅜ

그러나 대게가 조금 비싼면이 있으니 ㅜ.ㅜ

 

뭐 근데 한~ 한사람당 3~4만원 정도면 푸짐하게 먹을수있는곳이

바로 기장대게골목입니다 ㅋㅋㅋ

한번 찾악가보세요^^

 

부산맛집! 기장대게 추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