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경맛집-하람한식.

북경맛집-하람한식.

 

ㅋ 오늘은 북경에 있는 배달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북경왕징내에서는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배달시간은 조금 걸리긴 하지만

맛은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왕징은 한인촌이라 다른 한식 배달점이

많이 있긴 하지만 가격적인 부분도 그렇고

맛적인 부분에서

하림이 개인적으로 1등!  

 

메뉴는 금액으로 5원짜리 부터 68원 짜리 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ㅋ

메뉴가 찌게류로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동태찌개, 순두부찌개 등등

다양하게 있고

밥으로는 덮밥과 볶음밥, 비빔밥

그리고 김밥도 있고

제가 여기에서 별미로 즐기고 있는건

충무김밥! ㅋㅋㅋ

 

충무김밥의 꽃인 오징어 볶음과 깍두기! 캬~

고맛이 그냥 아주 끝내준답니다. ㅋㅋ

여기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듯 ㅋㅋ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인데

김치와 콩볶음 ㅋ

그리고 가운데 있는건 여기 하림만의

특재 소스?

 

뭔가 독특한 맛인데 맛있더라구요 ㅋ

저걸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다는~ ㅋㅋ

 

 

그리고 오늘시킨 제육콩나물덮밥!

매콤한 제육과 콩나물의 만남~!ㅋㅋ

 

 

보통 덮밥이나 볶음밥을 주문하며

이렇게 온답니다. ㅋ

그리고 여기 스테이크랑 갈비찜 그리고 닭도리탕도 맛이있어요 ㅋ

 

갈비와 닭도리에서 아쉬운점이 있다면

고기가 좀 작다는거..ㅜ.ㅜ

그리고 밥은 따로 주문해야 된다는거!

 

그리고 하림은 체인점이라

왕징말고도 오도구에도 있답니다. ㅋ

왕징점은 하이시엔 따마이창 205호

183-1067-1367

오도구점은 한화플라자 212호

6282-4534

 출출하신 한국분들! 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괜찮은 한식이 먹고 싶다? ㅋㅋ

 

오도구는 모르겠지만 왕징은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