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북경맛집 -바닷가재요리집-

북경맛집-랍스타-

 

오늘의 맛집은

바로 랍스타로 요리를 하는 한 중국 식당입니다~!ㅋㅋ

랍스타!

한국에서도 비싼 음식이지만

중국에서도 비싼편에 드는

랍스타 ㅜ.ㅜ

맛은 있는데 ㅜ.ㅜ 너무 비싸 ㅜ.ㅜ

 

 

ㅋㅋ 사람 몸뚱이 만한

이 큰가재를 가지고 어떤요리를

할지 기대도 되고 ㅋㅋ

 

한번 들어보니까 무게가

우와~ ㅋㅋㅋ

한국이였으면 이걸로 회를 먹었을텐데 ㅜ.ㅜ

 

옛날 어릴적 대학교에서

일식을 배울적에

랍스타로

회와 찜요리를 실습한적이있었는데

 

저렇게 팔딱팔딱 살아있는 녀석을

머리와 팔을 찜을

몸통은 사시미로 먹었었는데

 

우와~ ㅜ.ㅜ

진짜 눈물흘릴만큼 맛있더라구요 ㅜㅜ

랍스터가 그렇게 쫄깃하고

맛있는줄 그때서야 알았죠 ㅜ.ㅜ

 

그래서 어머니 생신때에도 한번 해드린적있는데

몹시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아~

그때를 생각하니 벌써부터

이랍스타의 요리가 기대되는데

 

 ㅋㅋ 내장스푸에

랍스터 카레에

볶음에 랍스터 탕에 ㅜ.ㅜ

우와~ 진짜 중국 향만 조금 덜들어갓었음

 

숟가락 5개를 던져 줬을텐데 ㅜ.ㅜ

그런데 중국사람들이 먹으면 진짜 좋아할거 같아요

살이 진짜 탱글탱글한게

막잡았다는 느낌이 바로 들더라구요 ㅋㅋ

 

요리가 들어가기 전에 미리봐서 그런지 ㅋㅋ

아놔~ 글쓰고 있는 지금도 침이 줄줄 흘러 내리네 ㅜ.ㅜ

 

다음엔 한번 중국 수산시장을 돌아다녀

생랍스타를 한마리사서

사시미로 한번 먹어봐야곘어요 ㅋㅋ

중국이나 한국이나 어차피 수입산이지만 ㅋㅋ

 

과연 맛과 가격의 차이는 얼마나 날런지 ㅋㅋ

한국 수산시장에서 랍스타는 비쌋는데

수산시장에서 사면 랍스타가 쌀거 같은데 ㅋㅋ

담에 제가 한번 찾아내서 보고 포스팅 해드릴게요 ^^

 

아~ 이제 저녁시간인데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나~ ㅋㅋ

잇님들 맛집을 한번 찾아 떠나보세요 ㅋㅋ

중국에도 한국인이 먹을수잇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정~말 많이 있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