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쌤은 화명동 수학과외 선생님!ㅋ

울쌤은 화명동 수학과외 선생님

 

최근 ㅋㅋ 애들과 함께 그룹수학과외를 하고있는

학생입니다.ㅋㅋㅋㅋ

과외를 하게 된 계기가 있어서 ㅋㅋㅋ

이글을 보고 미안해 하라고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됫네욤 ㅋㅋㅋ

 

1달전만해도 전 열심히 학원을 다니던

평범한 고딩이였죠 ㅋㅋㅋ

많은 학원을 전전하다가

드디어 괜찮은 선생님을 만나

열심히 학원을 다니기 시작! ㅋㅋㅋ

 

안그래도 이관데 ㅜ.ㅜ 젤 힘든게 수학이라니..

이러면 ..ㅜ.ㅜ 대학을 갈수낭 있을까~ 하다가

엄마가 고민끝에 수학단과 학원을 다녀보라고 해서

다니게 됬는데

 

선생님이 생긴거에 비에 너무 잘가르쳐주는거!!!

너무 어려보여서 그냥 대학생인가 했더니 ㅋㅋ

나이가 좀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가 가끔씩 상담도 해주는 우리쌤! ㅋㅋ

 

너무 좋아서 열심히 학원다니면서

성적도 올리고 했는데 ㅜ.ㅜ

1달전...

 

갑자기 그만둔다는 우리 쌤 ㅜ.ㅜ

썜~ 배신!~~!! ㅜ.ㅜ

샘도 사정이 있다고 그만둔다고..ㅜ.ㅜ

 

그래서 다른 선생님이 와서 다시

공부를 시작했지만...ㅋㅋ

원래 쌤보다는 역시..좀..

 

그래서 몇일 못가 내가 학원을 그만뒀죠..

그러고 다른 학원을 찾다가

그냥.. 과외를 친구들이랑 할까~ 하다가

 

심심해서 예전 쌤한테 연락하니까

화명동에서 수학과외를 하고있다고..

이런~ @@@

 

쌤이라 ㅜ.ㅜ 배신! 쌤 배신!

 

ㅋㅋ 쌤도 미안하다고 하길래 ㅋㅋ

올만에 샘 만나서 밥얻어 먹고

저도 쌤  수학과외를 시작했다는~!!ㅋㅋㅋㅋ

 

역시 울쌤이 최고 인거 같네요 ㅋㅋㅋ

화명동서 과외 하려는 친구들!ㅋㅋ

울쌤한테 연락해요 ㅋㅋㅋㅋ

정말 강추강추! ㅋㅋ

 

특히 저처럼 그룹과외신청하면

할인도 해준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