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는 문신도 아트! 타투 is 패션

이제는 문신도 아트! 타투 is 패션

 

 요즘 밖에나가보면 쉽게 볼수있는 타투! ㅋ

예전에는 무서운 형들만의 전유물이였던 타투가 이제는

또 하나의 패션으로 다가와있는거 같네요 ㅋ

 

요즘에 TV만 봐도 아이돌들이 대부분 타투하나씩은

다있는거 같더라구요 ㅋ

예전에는 타투에대한 인식이 너무 안좋았지만

조금씩 어른들도 타투에대해 인식조금씩 바뀌고 있는거 같습니다.

 

 

타투도 보면 종류가 너무나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나라마다 조금씩 하는 모양도 제각각이고 ㅋ

 

대부분 보면 미국은 레터링이나 특이한 문양

일본 같은경우 이레즈미나 동물 문신을 주로 하죠

 

미국 같은경우에는 제각각 문신이 들어가

복잡하게 뒤석여져 있는 반면

일본같은 경우는 미를 중시하다보니

대부분의 문신들이 연결이 되어잇는거 같더라구요 ㅋ

 

 최근에는 "진짜사나이"TV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한 군인이 부인과의 결혼 반지를 끼지못해

"절대반지"라며 여자친구의 이름을

손가락에 반지처럼 문신을 했더라구요 ㅋㅋ

 

그걸 보고 또 따라한 사람들이 많겠죠?ㅋ

요즘에는 TV에 나오는 아이돌들의 영향도 꽤 크다고 생각되네요 ㅋ

예전에는 사람들에게 위협을 하려고만 해서

하는것을 문신이라 여겼지만

이제는 또다른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거 같아요

 

아이돌들을 보면 저마다 하나정도는 있더라구요

공중파 방송에서는 문신노출이 금지가 되어있어선지

문신을 가리고 나오지만

 

다른 기타 방속국에서 나올때보면 참.. ㅋㅋ

어른인 제가봐도 이뻐서 따라하고 싶을 정도이니

 

 

하지만 그런거에 무턱대고 멋으로만 생각해서

문신을 하는건 조금 자제를 해야한다고 생각이 되네요

나중의 미래를 생각했을때

이문신으로 득이 될수도 실이 될수도 있죠

하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르기때문에

단순한 충동이나 호기심에는 타투를 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문신제거를 할수는 있다고 하지만

완벽하게 지워지는것도 아니고

비용부분에서도 만만치 않은 비용이 나가버리니 ..

 

그리고 문신을 할때 그 고통또한.. ㅋㅋ

저도 문신을 등에 하긴 했는데

처음에는 친구들이 하는걸 보고 엄살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칼로 살을 자르는 느낌이 들면서

그고통또한 참... ㅋㅋ

동물, 귀신, 글자, 문양, 등등 정말 다~양한 문신

그리고 얼굴, 목, 어깨, 가슴, 팔, 엉덩이, 다리, 발목, 발 까지

몸 신체 부분 부분마다 문신을 하는데

 

각각 의미가 약간씩 의미가 있다고 하니

조심히 하시기바랍니다.

특히나 여자같은경우 좋지않은 의미로 많은 시선들이 가기때문에

특히나 조심 하시고 ^^

 

절대적으로 호기심엔

문신을 하면 안된다는거! 꼭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