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기추천하는 강아지

정수기추천하는 강아지

 

ㅋ 중국북경에 있는 강아지가 추천하는정수기!ㅋㅋ

ㅋㅋ 대박 강아지가 있습니다. ㅋㅋ

그녀의 이름은 성은~ "도"씨요~ 이름은 "라이" ㅋ

바로 저희 회사 대표님의 딸이자 마스코트인 강아지랍니다. ㅋㅋ

 

저희 라이에게도 이런 평범한 물그릇이

있답니다. ㅋ 그리고 위생에 안좋을까봐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레스물그릇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ㅋㅋ

 

그런데 최근들어 이녀석에게 생긴 습관이 있답니다. ㅋㅋ

그런 바로!


그건 바로 정수기물을 ..마시는 겁니다.

오전에 직원들의 청소시간이 끝나면

조~용~히 걸어나와

정수기에 있는 물을 마신답니다..

 

그저 뒷모습만 보면 ..ㅋㅋ

귀엽긴 하지만.. 재는 도대체 왜 저럴까..란 단거가..계속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원래 덮개가 있는데 물을 먹는 라이를 보고는

뚜껑을 빼서 편하게 먹어라고 ..

역시 자식은 부모를 닮는다고헀던가...

 

저 독특함! ㅋㅋ 평범한 물통을 거부하고

ㅋㅋ

 

저렇게 정수기물을 먹는건 좋지만..

바닥에 왜 ! 쉬를 해서

한강을 만드는건지..ㅜ.ㅜ

 

이녀석 물을 몸에서 한번더 정수해서

보내는걸로 아는건지..

근데 물을 먹을때 보면 뭘 그리 맛있길래..ㅋㅋ

하루종일 놔두면 하루종일 홀짝홀짝 마실녀석이라까요 ㅋㅋ

 

다음에 한국에 들어가면 고양이용 정수기라도

하나 구입을 해올까~ 생각이 드네요 ㅋㅋ

맨날 저렇게 두발로 서서

물을 먹는거 보단 ㅋㅋㅋ

 

애완용 정수기에 물을 먹는게 훨신 나을거 같아요..

옛날 티비에서 봤는데 동물이

주인으로 인식하지 않고 ㅜ.ㅜ 그런다길래 ㅋㅋ

 

이녀석 잘못하면 우리를 직원으로 인식할까봐 ㅋㅋㅋ

그리고 위생적으로도 그렇고 ㅋ

아~ 진짜 우리 라이..

 

정상은 아닌걸 알았지만 ㅋㅋ

정수기 물까지 먹을줄이야..ㅋ

 

우리라이가 추천합니다! ㅋㅋ정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