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자동차의 현모습.

 중국자동차의 현모습.

 

 중국~ 하면 황사를 빼 놓을수가 없죠 ㅜ.ㅜ

중국에 오기전 저는 정말 중국이 못사는 나라라고 생각했는데

밖에 돌아다니는 차들을 보면 정말 깜짝 놀랄수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일단 그냥 와서 중국도로에

돌아다니는 차들을 보면

역시나 나의 예상이 틀리진 않았구나.. 싶지만!

 

 

자동차에 붙어있는 브랜드 마크를

보면.. 정말.. BMW찾기가 이렇게 쉬울줄이야..

ㅋㅋ 제가 있는 곳이 북경이라 그런지

정말 좋은 차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애네들은 차를 관리를 안해서

차가 비싸 보이지가 않아 탈인거 같아요 ㅜ.ㅜ

기본적으로 황사가 심하다 보니

 

세차를 해도 다음날 되면

황사 때문에 뿌옇게 되니까

그냥 북경 사람들도 포기를 한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또 기본적으로 애들

차관리를 그렇게 안합니다. ㅋ

그래도 한국 사람들 보면 좀 좋은 차를 몬다~ 싶으면

정말 차가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고

좋자나요 ㅋㅋㅋㅋ

 

차 외관과 비슷하게 속도 약간...좀.. 더러워요 ㅋ

중국이 한국 보다 차 시세가 비싸다고 하던데

이렇게 차를 막굴리는거 보면

진짜 중국이 돈이 많긴 많나봐요 ...

 

외관은 정말 중고차 못지 않게

더러운데 ㅋㅋㅋ 그래도 이런 차들이

고급 세단차들이 많다는거! ㅋㅋ 중국에서

운전하실때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잘못 박앗다가 큰돈 나갈수 있으니

안전운행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