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가짜 계란에 이어 가짜 소고기 등장.

중국 가짜 계란에 이어 가짜 소고기 등장.

 

 

 예전 방송에서 나왔던 가짜 계란사건을 기억하시나요?

참.. 중국이 이미테이션의 황제라고 하지만 ㅋㅋ

먹는음식까지 가짜를 만들줄이야..

정말 대단한거 같네요...

 

가짜계란은 확인을 하지 않으면 잘모르는데다가

몸에 좋지 않은 화학약품들이 들어가

잘못 다량섭취를 하게 된다면 사망까지 할수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중국에서는 이런 가짜음식을 만드는걸까요..ㅜ.ㅜ

만들꺼면 진짜 먹을수있는 재료로

뭐 파스타모양의 아이스크림 이런건 괜찮은데..

이건 음식가지고 장난을 ㅜ.ㅜ

 

진짜 계란과 가짜 계란을 구분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고 하긴 하는데..

과연 사람들이 계란을 먹으면서

이런걸 다 확인하면서 먹을지..ㅜㅜ

 

그리고 계란먹으면서 이런거까지

신경써서 먹어야한다니..

날이 갈수록 참 힘들어지는 먹거리네요 ㅜ.ㅜ

 

우선 진짜 달걀과 가짜 달걀의 차이는 색!

진짜 달걀의 흰자같은 경우 색이 투명에 가까운색이지만

가짜 달걀같은 경우 색이 노란색에 가까워요

위에 사진처럼

 

그리고 노른자는 건들여보면 확인을 해볼수있습니다.

진짜 달걀같은경우 젖가락으로 톡!

건들여도 터질 만큼 얇은 막에 싸여있지만

 

가짜 달걀같은경우 화학물질로 만들어져

응집력이 강해 쉽게 터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터지더라도

진짜 계란처럼 퍼지는게 아니라

방울방울이 생기고 다시 뭉쳐진다고 합니다. ^^

계란을 드실때에는 한번씩 꼭! 확인하시길! ㅋㅋ

 

 

그런데..이제는 계란에 이어 소고기까지 가짜가 나왓다고 하네요 ㅜ.ㅜ

정말 중국은 최고인듯! 엄지손가락을 들어주고 싶을정도이지 않습니까?

 

이번에 나온 가짜 소고기는 뭘로 만들었을까요?

ㅋ 그래도 이번에는 고기가 들어가긴 한답니다.

그 고기의 정체는 바로 "돼지고기"

돼지고기에 여러가지 화학약품을 섞어 만들었다고 하네요..ㅋㅋㅋ

 

그런데 이건 전문가가 봐도 구별하기가 힘들만큼

잘만들어 졌다고 하는데..

혹시.. 저의 뱃속에도.. 이 소고기같은 돼지고기가 있는건 아니겠죠?...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ㅋㅋ 돈이되는거면

뭐든 가짜를 만드는 중국..

그런데 이렇게 잘못하면 사람의 건강을 해치는 이런

나쁜것들은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웃나라 주민으로써

좀 서로 좋게좋게 도움이 되면서

지내자구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