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보이스피싱 방지.

중국 보이스피싱 방지.

최근들어 KBS2 TV에서 방송하고 있는 개콘프로의 황해를 아시나요?

ㅋㅋ 보이스피싱을 개그화 해서 한건데

중국에서 이 개그를 보고 있으니

한국에 있는 많은사람들이 이 프로를 보고 보이스 피싱에 대비를 잘하셨으면 하네요 ㅋ

 

 

과거 실제 이런 일이 있었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확인해보니 ㅋㅋ 정말 웃기더라구요 ㅋ

말도 어줍잔게 하면서

본인이 당황해놓고 " 고객님.. 당황하셨어요?"라고 말을 하고 ㅋ

그런데 진짜 제대로 보이스 피싱을 하는 사람들은

정말 티도 않나게 전화하니까

더욱 주의를 하셔야되요

 

 

한국에 같이 거주하고 있는 조선족분들은 이 코너를 보고

자기들을 비화하는거 같다라며

안좋은 말들이 많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런데 진짜 몇몇 조선족 때문에 단체로 조선족들이

이런 시선으로 사람들에게 비춰지지 않을지. 걱정도 되는 한편

그래도 이코너는 없어지지 않고 게속 했으면 하네요

이번주 방송에서는 최근 다뤄지는 보이스 피싱에 대해 말을 해주었는데

저도 몰랐던 부분이여서

정말 도움이 되더라구요  

 

 

 

요즘에는 핸드폰 문자나 메신저를 통해

사기가 많다고 한다는 소식에 저의 지인들에게

함부러 경품 문자나 메신저 메세지는

그냥 보지 말고 삭제하라고 알려 주었죠 ㅋ

저도 그런 메세지가 와있는게 있었는데

바로.. 삭제 해버렸다는 ㅋㅋ

요즘 들어 개그들이 단순 웃음만을 가진 개그가아닌

이런 지식과 사회의 잘못된 내용을 비판하는 개그가 점점 늘어나느거 같은데 ㅋ

그런 개그로 인해 피해를 보는 개그맨들도 많지만

이렇게라도 국민들의 속을 풀어주니 ㅋㅋ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