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구는 현재 홍수, 물난리!

지구는 현재 홍수,물난리

 

올해 큰 태풍없이

큰 폭우 없이 이렇게 한해가 지나가나 싶었는데..

아시아를 넘어 미국까지

폭우가 와서 물에 잠겨 큰 재해를 입었다고 하네요 ㅜ.ㅜ

 

 

이사진은 아프리카에 폭우가 내려

나무로 임시로 배를 만들어 애들을 데리러 다니는

엄마 모습인데..

어마는 걱정에 빠져있는거 같은데

애들은 아주그냥 신이 난거 같은데요?..ㅋㅋ

 

 

이사진은 미국쪽 상황사진인데

위에사진은 폭우로 인해 고속도로가 끊어져 버렸고

그밑에 사진은

폭우로 인해 잠긴 미국 한곳의 주차장 모습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비가 왔길래 다리가 무너질정도일까...

참.. 인명피해가 얼마나 됬을지.. 걱정이 되네요 ㅜ.ㅜ

 

 

 

마지막 우리이웃인 일본 사진입니다.

물위에 집도 아니고..

도로, 집 모든게 물에 잠겨 있는 모습이네요..

 

그렇지 않아도 방사능오염때문에

심한 피해를 격고있는 일본인들..

폭우가 와 이젠 집까지 물에 잠기고

위생적으로도 더욱 위험하게 된거 같아 걱정이네요..

 

우리 지구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오존층 파괴로 인해 북극에 있는 빙하가

줄어들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었는데

몇일전에는 잘못됫다고 뉴스가 다시 나왔더라구요..

 

위성으로 사진을 찍은 결과

빙하가 점점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

환경, 기온, 날씨

모두 예측하기 힘들어지는데요..

 

얼른 다시 지구가 올바른 위치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