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간단 슬러쉬 만들기.

초간단 슬러쉬 만들기

 

ㅋㅋ 여름만되면 인기몰이하는 슬러쉬 ~!ㅋㅋㅋ

초등학교앞에서 파는 슬러쉬! ㅋㅋ정말 맛나죠?ㅋㅋ

그런 슬러쉬를 집에서도 만들수있다고 합니다! ㅋㅋ

 

걸리는 시간은 단 몇초! ㅋㅋㅋ

얼마전 세얼간이에서 나왓는데! 완전 대박! ㅋㅋ

그 방법을 오늘 잇님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단몇초만에 이렇게 얼음알갱이가 살아있는

콜라 슬러쉬를 만들수 있다니 ~!ㅋㅋㅋ

 

슬러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건

단 두가지! ㅋㅋ 콜라와 냉동실이 있는 냉장고! ㅋㅋ

만드는건 단 몇초지만 사전 준비를 해야된답니다ㅜ.ㅜ ㅋㅋㅋ

 

콜라는 캔콜라 말고 500리터 콜라를 하나

구입하신뒤 음악을 하나 틀어놓고

아이돌 노래 한곡 정도 시간동안 신나게 흔들어 주세요^^

 

그리고 나서 냉동실에 얌전히 나두세욬ㅋ

병이나 캔을 이용했을때는 이과정을 거치는동안

터지는 사고나 날수있으니 꼭 패트로 사용하시길^^

 

3시간뒤 냉동실에서 콜라를 꺼내면 아직 액체상태~!

뚜껑을 살짝 열어 탄산을 약간 빼준뒤

다시 뚜껑을 꽉 닫은뒤

충격을 몇번 줍니다 ㅋㅋㅋ

 

적당한 세기로 퉁퉁 쳐주시면

곧바로~!

 

 

 

요런슬러쉬가 된답니다. ㅋㅋ

 ㅋㅋ 초간단하지 않나요?ㅋㅋㅋ

콜라의 과냉각으로 인해 이렇게 된다고 하는데

참~ 신기하죠 ㅋㅋ 과학이란 ㅋㅋ

 

중국에서는 이런 콜라를 파는 기계까지 있답니다.

저도 최근에 방송덕분이 이런 사실을 알게됬는데...

요거요거~ 하나 있으면 잘팔리겠는데 ㅋㅋㅋ

한국에도 있으려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