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지나고 오는 명절증후군 조심.

추석지나고 오는 명절증후군 조심.

 

 추석의 마지막날이네요 ^^

올해 추석은 수요일부터라 황금 연후가 되버려

토요일 일요일까지 연달아 쉬는

사람들이 많죠^^

 

서비스 업종에서 종사하는 분들에게

황금 연휴는 정말 꿈같은 애긴데

참 부럽네요 ㅜ.ㅜ

저도 마찬가지로 서비스 업을 하다보니 ㅜ.ㅜ

황금연휴? 그게 뭐가요~ㅜ.ㅜㅋ

 

 

이제 다시 집으로 올라가시는분들은

또한번의 전쟁을 치뤄야 할텐데..

이번 명절에도

매번 마찬가지로 평소보다 119전화가 많이 울렸다고 하네요

 

이런 명절날 사고를 당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슬플까요...

좀더 즐겁고 신나게 명절을 보낼수 있었을텐데..

 

 

명절이 끝나갈때는 사고를 당하지 않고도

많이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바로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들 ㅋㅋ

 

어머니와 아버지를 힘들게 하는 건 바로

"명절 증후군"

 

 

명절 증후군은 왜 생길까요?

오로지 명절에 힘든 집안일 때문에?

명절에 시골을 오가며 힘들게 한 운전 때문에?

다 맞지만

다른 이유들도 있다고 합니다.

제일 큰 문제는 스트레스인데

이런 스트레스로 인해

두통, 구토, 디스크 등 많은 질병을 가져온다고 하는데

이건 명절이 지나고 몇일 쉬어주면

낮는다고 합니다.

 

명절동안의 본인이 싫어 하거나

아님 힘든 집안일로 인해 이런

증상들이 생겨난다고 하는데..

 

족욕이 이런 스트레스및 피로를 풀어주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아들 딸들! ㅋㅋ

명절 마지막날인데

수고 하신 어머니 아버지를 위해

족욕을 한번 해드리는건 어떨까요?

 

남은 추석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