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판 qq로 중국친구사귀귀

한글판 qq로 중국친구 사귀기

 

중국친구들 어떻게 사귈까요?ㅋㅋ

한국에서는 네이트온을 하듯이 중국도

똑같은 메신저 프로그램이 있답니다.

 

이름은 QQ

중국꺼라고 힘들지 않냐고요?

이 어플은 한국어까지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친구들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도 있기 때문에

정말 좋답니다. ㅋㅋ

 

 

한국 네이트온과 모습이 비슷하죠 ?ㅋㅋ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되요 ㅋ

하는것도 그렇고

 

네이트온에서 익숙해져있는 사람들은

손쉽게 할수있을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http://www.imqq.com/

그럼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걸 알려드리겠습니다. ㅋ

바로 위에있는 주소로 들어가시면

윗 화면이 나오는데

저기 파란색으로 되어있는 바를 선택하시면

 

 

화면이 넘어가면서

다운 하는 바가 나타납니다. ㅋ

자신감있게... 이게 맞나? 아닌가?

영어로 되어있는데 맞나? 싶지만 그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다음 이런 이상한 또 다른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이건 아이디 만드는 화면입니다.

그다음은 영어로 쉽게 표기가 되어있고

중국은 신원확인 이런게 없기 때문에

쉽게 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ㅋ

 

*가입을 할때 메일 주소를 입력하는데

본인이 사용하는 메일 주소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다 작성을 하고 가입을 누르면

메일에 보시면

QQ에서 메일이 와있는데

글목록에 파란색으로 따로 표시된 부분을 선택하면

가입완료!

 

 

 

그다음 다시 다운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다운되면서

자동적으로 언어 선택부분에서

한국어로 되어있어 그다음은 쉽게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중국친구 사귀기 정말 쉬워요 ㅋㅋ

중국은 관시를 정말 소중히 생각하기 때문에

한번 친해지면 정말 좋은 친구들이 될거니까

한번 해보세요^^

단! 배신에 대한 복수는 철저하니 순수한 마음으로 다가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