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산폭발에 이어 가스폭발!

화산폭발에 이어 가스폭발!

 

 요즘들어 왜이렇게 폭발 사고가 눈에 계속보이는지..

일본에서 터진 화산 폭발로인해

많은 피해가 있었는데 ..

이러다 세상이 망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ㅜ.ㅜ

 

폭발한뒤 나는 연기만 봐도 정말

그 위엄이 참.. 무서운데

 

그런데 이번엔 한국에서 또한번의

폭발사고가 났다고 하네요 ㅜ.ㅜ

대구에서 일어났다고 하는데

한폐인트 회사에서 폭발이 났다고 합니다..

 

이때 동네를 순찰중이던 경찰 두명이

파편에 다쳐 숨을 거두셨다고 하네요..

대통령표창까지 받을정도의

우수 경찰이였다고 하는데..

그걸 떠나 한 가족의 아빠이고 자식이였을텐데..

참 안타깝네요..

 

우연히 그주위를 지나다가

갑자기 일어난 폭발때문에..

목숨까지 잃고..

 

폭발의 사유를 지금은 LPG가스폭발로 인해

그렇다고 하는데

이건 과연 누구에게 호소를 해야할까요...

폐인트 건물 주인?

참....이런 안타까운일이 계속 일어나면 안될텐데..

무슨 테러가 일어난것도 아니고

사람의 목숨까지 앗아갈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안전수칙을 꼭 지키세요 ㅜ.ㅜ

 

잠깐의 방심으로 인해 자기 재산만 아니라

남의 목숨가지 앗아가는 이런 슬픈 일이 일어날수있으니 ㅜ.ㅜ

모두 안전수칙! 꼭 지키자구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