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사메일 간편하게 관리하기.

 회사메일 간편하게 관리하기.

 

잇님들은 메일을 몇개나 들고 계세요?

회사에서 사용하는 회사메일

그리고 개인메일

직장인들은 기본적으로 거의 2개 이상의 메일을 사용하고 있지 않나요?

저는 회사 직책이 직책인지라 ㅜ.ㅜ

 

관리하는 메일만 4개가 되어서

하루에 4개 메일을 하나하나 다들어가는게

정말 귀찮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하나 찾아낸 프로그램!

메일을 다 등록해놓으면

자동로그인을 해서

간편하게 메일을 다 확인할수가있더라구요 ㅋㅋ

 

저기 빨간색 로고 모양의

FOXMAIL이라는 프로그램인데 ㅋㅋ

중국어로 되어있어 조금 불편하긴 한데

등록하고 난뒤부터는 정말 간단히 사용을 할수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FOXMAIL을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오는데 들어가면 이렇게 홈페이지가 되어있는데

오른쪽 윗편에 보시면 간다하게 영어로 전환시키는 키가 있답니다. ㅋ

 

그걸 클릭해 주면 간단하게 다운받아

프로그램설치를 할수있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깔고 나면

메인 메일을 입력하고 그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나옵니다.

입력하고 나면

이렇게 창이 뜰겁니다. ㅋㅋ

더 추가할 메일이 있으실 경우에는

 

오른쪽 윗편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중국어로 여러가지가 나오는데

밑에서 여섯번째 네글자 ...되어있는 글을 클릭하면

 

아이디가 있는 곳 밑에 세개의 글이 있는데

첫번째 클릭하면

메일을 추가 할수가 있답니다. ㅋ

 

그리고 나서 첫번째는 확인 세번째는 적용

눌러 주시면 추가~!ㅋㅋㅋ

한눈에 쉽게 여러개의 메일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으니 ㅋㅋ

정말 편한거 같아요 ㅋㅋ

잇님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