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일상

1주년 축가추천.앤디 -러브송-

1주년 축가추천.앤디 -러브송-

 아~ 드디어 저에게도 1주년이라는 날이 오는군요~ㅋ

여태껏 연애를 해도 1년가까이 간적 딱 2번 있는데 ㅜ.ㅜ

한번은 1년 되는날 헤어지고

또 한번은 그냥 흐지부지하게 1년을 보내고 몇일뒤 헤어지고 말았는데 ㅜ.ㅜ

 

 이번에는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만나서 그런지 ㅋㅋ 벌써 1년이 되어가네요 ㅋ

그래서 저는 지금 어떻게 이벤트를 할지 생각중인데 지금은 노래를 생각 중입니다.

부드러운 발라드? 아님 귀여운 댄스?

고민을 한 결과! ㅋㅋ 귀엽고 상큼한 노래로 하기로 했습니다.ㅋㅋ

이 노래 ㅋㅋ 옛날꺼지만  귀엽지만 진실된 맘이 잘 전달될거 같아 결정했는데

저와 같이 1주년을 맞이하는 남자분들에게 추천하고자 이렇게 ㅋㅋ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ㅋ

1주년에만 말고도 결혼 축가로써도 딱 좋아요! ㅋㅋ전 축가로추천 한표! ㅋㅋ

가수는 현재 신화에서 활동하고 있는 "앤디"이고 노래 제목은 "러브송"

벌써 5년이나 지났지만 아직 머리속에 남아있는 그 노래의 안무!

하트춤 ㅋㅋ

좀 창피하긴 안무도 따라하기 쉬운데다가

여자 친구를 위해 이걸 하면 ㅋ 여자친구분들 눈에 하트표 생길겁니다.

 단! 여자친구가 너무 무뚝뚝 하다!

그러면 피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ㅋ

열심히 춤추며 하트를 날렸는데.. 여자친구분이.. 무뚝뚝하게  있거나

이상한 표정을 짓고있다면.. 정말 쥐구멍에 드가고 싶을 댄스이기 때문에...

잘 맞춰서 컨택 하시기 바랍니다.

ㅋㅋ

 앤디 -러브송-

love love love love song

love love love love song

아무도 사랑할 수 없어

누구도 너와 같을 수는 없어.

너 하나밖에 모르는 난 바보이니까

돌아와 말도 잘 못해서

너의맘 되돌릴 멋진 말 하나

생각 못하는 나지만 너 없이 못살거 같아

오 오 오 사랑해

오 오 오 사랑해 오 오 오

또 무슨 말이 더 필요하니 이 세 글자 흔한 한마디

내 전부를 다 건 이 한마디

나만 혼자 걷는 길이 너무 쓸쓸해

혼자라는 생각에 더 슬퍼져

떠나지마

아직 내 맘 속에 넌 날 사랑한 모습들 뿐인데

나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아닌 걸

니가 있어야 비로소 나인걸 너 알잖아

우리 함께 있어야 비로소 하나란 걸

love love love love song

love love love love song

하루도 아니 한 순간도 널 잊어 낼 수가 없는걸 아니 

너 없는 나의 마음은 언제나 겨울 일거야

오 오 오 사랑해

오 오 오 사랑해 오 오 오

또  무슨 말이 더 필요하니

이 세글자 흔한 한마디

나만 혼자 걷는 길은 너무 쓸쓸해

혼자라는 생각에 더 슬퍼져

떠나지마

아직 내 맘 속에 넌 날 사랑한 모습들 뿐인데

나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아닌 걸

니가 있어야 비로소 나인걸 너 알잖아

우린 함께 있어야 비로소 하나란 걸

난생 처음이야

이렇게 아픈건 가슴 찢어진 것 같아

나만 혼자 걷는 길은 너무 쓸쓸해

혼자라는 생각에 더 슬퍼져

떠나지마

아직 내 맘 속에 넌  날 사랑한 모습들 뿐인데

나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아닌 걸

우린 함께 있어야 비로소 하나란 걸

I Love You Forever

 

정말.. ㅋㅋ 닭살돋지만 ㅋㅋ전!

이 노래! 이 안무! 연습해서 1주년 이벤트를 해줄 생각입니다. ㅋ

잇님들도 이벤트나 축가로 이노래 어떠세요^^

LOVE LOVE LOVE~&^^

 

 

'중국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경 택시비인상!  (0) 2013.06.19
중국에서 한국 TV방송 무료로보기.  (1) 2013.06.18
중국 강아지철조망.  (1) 2013.06.15
중국황사의 위엄.  (0) 2013.06.15
중국인에겐 최고인 동대문쇼핑몰  (0) 2013.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