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슈퍼 가을태풍이 온다?!

2013년 슈퍼 가을태풍이 온다?!

 

2013년 여름 태풍없이 즐거운 여름 잘보내셨나요?

태풍이 없는 여름을 보낸게 4년만이라고 합니다.

올여름 총 14개의 태풍이 있었지만

직접적으로 한국에 피해준 태풍은 없었다고 합니다.

 

저도 느끼기에 이렇게 평온한 여름을

보내기는 오랜만인거 같네요 ㅋㅋ

작년과 비교해 너무 덥지만 않았으면

더 좋았을 여름이지만 ㅋㅋ그래도 뭐

큰 피해없이 여름을 보낼수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ㅋ

 

 

 

그런데 안심하기도 이른게

이제 곧 찾아올 가을이 좀 위태위태 하다고 합니다.

평균 가을에는 10.9개 정도의 태풍이 온다고 합니다.

 

올해에도 9~12개 정도의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이중 하나가 우리나라에 직접적인 피해를 줄거라

예상중이랍니다.

 

그런데 이 태풍의 크기가 엄청날꺼라

예상 중이라고 하네요..

 

 

 

태풍을 위해 예비대책을 해놓으셨던 잇님들은

가을 지나가기 전까지는 그대로

대비해놓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기상청에서 예상하는 오래 2013년 가을태풍의 크기는

2003년에 찾아와 우리를 힘들게 했던

태풍매미랑 비슷할거라 예측하고 있답니다.

 

 

매년 태풍으로 인해

재산, 인명피해가 엄청나게 일어나는데

제발 예방을 잘 해놓으시고..

 

조심!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나는 괜찮을거라 생각하시는분들!

그런분들이 꼭! 다치니까

 

그런생각마시고 잘 예방 하시기바랍니다.

비가 올때는 밝은 원색의 옷을 착용하시고

웬만하면 외출을 삼가하시고

 

강한 비바람이 올때에는 창문이

깨질수 있으니 유리에 물을 이용해 신문지를 발라

쉽게 깨지는것을 막고

 

지하에서 사시는 분들은 침수를 막기위해

집주위의 배수로 신경...쓰셔야하는데..

이건 나라에서 해야하는거 아닌가?

 

올여름 안전하게 지나갔지만

다가온 가을에 다시한번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잇님들! 조심하고

안전한 가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