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스키장 추천.

2013년 스키장 추천.

 

지금은 무더운 여름이지만

제가 봤을때는 포근한 가을이 없이

바로 겨울이 찾아 올거 같네요 ㅋㅋ

 

그런의미로 오늘은 스키장을 한번 미리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제가 부산에 살때는 겨울에 가는고은 딱 한곳!

양산에 위치한 에덴벨리!

눈이 좋지는 않지만 멀지도 않고 해서

겨울에 가기에 편했던 곳이죠 ㅋㅋ

 

그리고 가끔 시간이 나면 멀리 있는

무주나.. ㅜ.ㅜ 하지만

무주를 한번 갔다오면 나가는 돈이 어마어마~

시간도 많이 걸리는데다가

비용도 만만치 않아 정말 고민이였죠 ㅋㅋ

 

그런데 제가 중국에 와서 들은애기론

중국 스키장비가 엄청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한번 알아봤더니..헐! 대박!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북경 스키장은

북경 남산 스키장 입니다. ㅋㅋ

총 18개의 슬로프가 있는 대형 스키장이랍니다 ㅋㅋ

 

예전에는 중국사람보다 외국인이 많아 중국느낌은

많이 안났다고 하는데  ㅋㅋ 지금은 모르곘네요 ㅋㅋ

 

그런데 시설면에서는 역시

한국 보다 뒤쳐지는군요..ㅜ.ㅜ

하지만 뭐 안전하게 그리고 신나게

눈위를 달릴수 있다면 !!ㅋㅋㅋ

 

한번 가볼만 하지 않을까요?ㅋ

거기다 가격까지 저렴하다면?ㅋ

 저는 처음보는 리프트인데.. ㅋㅋ

위로 떠가는거 보단 안전해 보이는데...ㅋㅋ

 

역시 중국...

한국에는 리프트 밑에 안전 그물이 있는데.. ㅋㅋ

뻥~ 뚤려 있네요 ㅋㅋ

 

여기선 장난치다가 잘못해서 떨어지면..윽..

생각만해도 아찔아찔 ㅜ.ㅜ

 

넓은 주차장도 완비 ㅋ

하지만 버스도 많아서 주차장이

항상 널널하다고 하네요 ㅋㅋ

 

가격은 보시다 시피 ㅋㅋ

주말 풀로 해도 한국돈으로 40000원정도?

ㅋㅋ 거기다 옷이랑 장비 렌탈비도 한국보다 저렴하답니다..

 

오픈시간이 아침 8시 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만 한다고 하네요

한국 처럼 야간개장은 안한다고 하니..

고점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ㅋㅋ

 

식당도 여기도 한국과 비슷하게

관광지라 가격이 조금 비싸니까

미리 조금 준비해서 가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ㅋㅋㅋ

 

올겨울 ! ㅋㅋ 시간만 주어진다면

보드를 한번 타러 쓩쓩 다녀와바야 겠네요 ㅋㅋ

얼른 겨울이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