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첫눈은! 화이트크리스마스!

2013년 첫눈은! 화이트크리스마스!

 

 

2013년 이제 여름도 다가고 가을이 왔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빨리 겨울이 올거라고 합니다^^

겨울 하면 생각나는게 어떤것들이 있으세요?

 

겨울~? 제일먼저 떠오르는 건 추위? ㅋㅋ

저는 새하얀 눈! 그리고 크리스마스! ㅋㅋㅋ

그리고 매년 기다려지는 첫눈!ㅋㅋㅋ

 

 

차갑지만 아름다운 눈 ㅋㅋ

눈 결정체를 보면 정말 꽃같이 이쁘게 되어있죠 ㅋㅋ

괜~히 눈꽃~눈꽃~ 하는게 아닌가봐요 ㅋㅋ

 

그리고 겨울이 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다리는게 있죠 ㅋㅋ

바로 첫눈! ㅋㅋ

 

눈도 눈이지만 뭔가 처음! 그해에 처음 내리는

눈은 뭔가 의미가 담겨져있는듯이

기다리죠 ㅋㅋ

 

예전 영화에서도 보면

사랑하는 연인이 헤어지며 첫눈 내리는날

만나자고~ ㅋ그런 유치한 애기를 할정도로

첫눈에 두는 의미는 참 다양한거 같습니다. ㅋㅋ

 

그러면 그 많은 사람중에서도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첫눈이 내렸으면 하는 날은 언제일까요?ㅋㅋ

바로 "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이나 크리스마스 당일" ㅋㅋ

매년 연인들이 원하는건 바로

화이트 크리스 마스죠 ㅋㅋㅋ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지구상 모든 연인들이

바라고 기다리는 날이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저또한 지금 첫눈이 크리스마스에 왔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답니다. ㅋㅋ

해외에서 일을 하고 있어 크리스마스날

사랑하는 그녀와 같이 있을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마음속으로는 볼수있길 바라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려 봅니다. ㅋㅋ

 

하지만 올해 첫눈은 아마 더욱 일찍 올거란 애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기온이 빨리떨어져 겨울이 빨리 찾아왔듯이

첫눈도 작년보다 일찍 올수있다는 예보가 있더라구요..

 

다들 느끼시겠지만 가을이지만

밤이되면 추위를 느낄정도잖아요 ㅜ.ㅜ

 

첫눈은 일찍와도 상관이없겠지만

올해 크리스마스는 꼭 화이트 크리스마스였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눈을 맞으면서

하룰 보내보고 싶네요 ㅋㅋㅋ

이왕 이면 그녀를 여기로 초대해

첫 해회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면 더욱 재밌겠네요 ㅋㅋㅋ

 

그럼 모두!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