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3년 황금연휴 추석.

2013년 황금연휴 추석.

캬~ 이번 한국 추석 완전 황금 날짜! ㅋㅋ

하필이면 이런 좋은 2013년에

중국에서 일하고 있어 ㅜ.ㅜ

이 황금연휴를 보낼수 있을지가

정말 의문입니다 ㅜ.ㅜ

 

한국에서는 중국이 최고의 명절중 하나이지만

중국에서 추석은 그렇게 큰 명절이 아니라ㅜ.ㅜ

기간이 짧더라구요 ㅜㅜ

한하루...

 

 
이번헤 휴가는 보니까 최대 9일정도 되더라구요 ㅋㅋ

16일 17일 연차 쓰고 하니까 14~22일까지 ㅜ.ㅜ

와나 ㅠㅠ 이런 꿀같은 연휴가 언제 또 올지 모르는데

그냥 보내야하는 입장으로써 너무 부럽다는 ㅋㅋㅋ

 

그리고 요즘에는 명절에

시골에 내려가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가족은

줄어들고

이런 명절에 틈을 타서 해외로 여행을 가는 가족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한국에 들어가는 비행기표가 있을지가

의문이라는 점~..ㅜ.ㅜ

 

어머니가 만드시는 차례음식을 먹고 싶다는 ㅜ.ㅜ

명절마다 어머니 옆에서

음식을 도와드리면서

하나씩 주워 먹을때 그맛 ㅜ.ㅜ

 

욕을 들으면서도 끊을수 없는 그맛 ㅋㅋㅋ

 그리고 저희집에서는

추석에 꼭 단술을 담근답니다 ㅜ.ㅜ

예전에는 할머니께서 아버지가 좋아하신다고

매년 추석때마다 단술을 담그셨는데

 

이제는 어머니께서 저를 위해서 단술을 담구신답니다 ㅋㅋ

그런데 이제 제가 없다 보니까 ㅜ.ㅜ

담그긴 할껀데 ㅜ.ㅜ 그 잔반을 처리할 사람이 없다는거..ㅜ.ㅜ

 아~ 성공을 위해 이렇게 타지에 나와있는데

타지에서 보내는 첫 명절이 벌써부터 쓸슬해지는 느낌이네요 ㅡㅜ.ㅜ

만약에 쉬는 날짜가 어느정도 맞으면

한국에 들어가볼까 고민도 되는데 ...

아~ 할아버님께 얼른 제사도 드리고

온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모여서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싶네요 ㅜ.ㅜ

 

2013년 황금연휴인 추석

잇님들은 어디를 가실준비하시나요?

이런명절에는 가족과 함께 따뜻한 하루를 보내시는게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