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일상

레인코트추천

레인코트추천

요즘 한국에 장마가 오는지 비가 엄청 온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비가 오니 한국에 있는 부모님과 여자친구가 더욱 생각나고

그리워 지는데..

비맞고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ㅜ.ㅜ

그런 그녀를 위해 우비를 하나 구입해줄까~ 해서 ㅋ고민중이랍니다.  

 20대중반 이상의 남자들이라면 한번씩은

사용해 보았을 이 군용 판초우비! 제가 군대에서는 판초우의라고 했는데

뭐가 맞는건지.. ㅋㅋㅋ

이건 A급은 정말 편하고 좋지만

그 이하의 급들의 판초우의는 비가 들어와 정말 찝찝하죠 ㅋ

하지만 없는거 보단 낮다는거! ㅋㅋ 군인들에겐 필수용품이죠 ㅋ

요즘 군대에 대한 TV프로그램이 있는데

거기서 나왔던 우비코트! 그거 제가 군대에 있을때에는

간부전용 우의였는데.. 언제부터 그게 병사에게 지급이 됫는지.

저희때는 판초우의밖에 없었는데.. ㅜ.ㅜ 억울하구로 ㅜ.ㅜ

 

이건 독특한 우비! ㅋㅋ

이건 사주면 아마 뺨맞을거 같아요 ㅋ

그런데 옷에 우산까지 달려있어 진짜 편하긴 할거 같은데..ㅋㅋ

 음 ㅋㅋ 이런 코트 우비 ㅋㅋ

장화까지 맞춰서 입으니진짜 이쁘네요 ㅋ

 이런.. 비닐 봉지.. ㅋㅋ 학생때..

집으로 돌아갈때 우산이 없던애들이 이렇게 뛰어가는걸 많이 봤었죠 ㅋ

나름 어릴적 신나는 추억 ㅋㅋ 하지만.. 머리와 얼굴만 남기고 다젖는다는거 ㅋㅋ

그리고 나중에 습기차서 별로라는거 ㅋㅋ

 음.. ㅋㅋ 이쁜데요? ㅋㅋ

옷도 이쁘지만 역시 모델인 한채영님이 눈에 들어오는... ㅋㅋㅋ

옜날에는 진짜 비옷이나 장화는 촌스러운 아이템이였는데

이제는 이 아이템들로 패셔니스타가 될수있다니...ㅋ

어떤걸 사야할까요? ㅋ

여자친구가 받고 좋아해야 할건데.. 아놔 ㅋㅋ 고민고민

레인코트만 주면 안되고 이제는 부츠까지 맞춰서 줘야할꺼 같아요 ㅋ

돈이 얼마나 나갈지.. ㅋㅋ 다음달 월급날이 되면 하나 장만해 줘야 겠어요 ㅋ

부모님도 삐지실수도 있으니 부모님것도 같이 해야겠어요 ㅜ.ㅜ

그런데 여자들 비옷 좋아하나요? 그게 문제인데 ㅋ

제가 보기에는 레인코트가 좋고 이쁜데.. ㅋㅋ

샀다가 괜히 욕만 얻어 먹는건 아닐지.. ㅋㅋ 일단뭐 지르고 볼랍니다. ㅋㅋ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레인코트?ㅋ

 

'중국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화불량증상 및 민간치료법.  (0) 2013.05.31
수상레저의 계절이 왔습니다.  (0) 2013.05.30
다양한 모기퇴치기.  (0) 2013.05.25
멀미안하는방법  (0) 2013.05.24
중국김밥과 한국라면의 절묘한 조합.  (0) 2013.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