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비자

중국비자연장하는 출입국 구경.

중국비자연장하는 출입국 구경.

 안녕하세요^^ ㅋ 그동안 중국비자연장에 대해

제가 많이 알려드렸는데 ㅋ 오늘은 쉬어가는 타~임!

ㅋㅋ오늘은 그동안 중국비자연장에 대해 설명하면서 자주 나왔던곳!

출입국의 모습을 한번 보여드리면서 어디쪽으로 가야하는지 설명 드릴께요^^

 

음.. 입구와 외관 사진이 없는 관계로...다가.. ㅋㅋㅋ제가 대충 그렸습니다. ㅋㅋㅋ

뭐.. 일단! ㅋㅋㅋ 출입국 입구를 딱을어 오면 정면에는 양옆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왼쪽에는

서류 복사하는곳 오른쪽은.. 뭔지 모를 신경안써도 되는곳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미리 복사하지 못한것들이 있으면 왼쪽 복사하는곳에서 복사를 하시면 되는데

한장복사에 0.5위엔이였나? 그럴거에요 ㅋㅋ

그다음 뭐 어차피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이 다 한국분이라 생각하고 설명 드릴께요 ^^

비자를 이제 막 신청하러 오신분들은 왼쪽으로!

비자 신청후 받으러 오신분들은 오른쪽으로 !

올라가시면 됩니다.

 왼쪽으로 올라가시면 저렇게 되어있는데 다시 왼쪽으로 쪼금만 돌아오시면

제가 사진 찍은 위치에 오실수 있는데

여기에 보면 신청서를 쓰는 종이랑 풀이랑 신청서류를 예로 써놓은게 있는데

거기서 신청서류작성하고 서류에 들고온 증명사진을 옆에 있는 풀을 이용해 붙이시면 됩니다. ㅋㅋ 아! 여기서 한가지 빠진게 있는데 ㅋㅋ

왼쪽 제가 있는곳오기전에 보면 계단올라와서 바로 왼쪽에 보시면

대기표 뽑는 기계가 있는데 미리 뽑고 난 다음 서류를 쓰셔야 해요 ㅋ

그렇게 해야 시간을 아낄수가 있으니까요 ㅋㅋ

 반대편에도 보면 똑같이 사람들이 서류 작성하고 있죠 ㅋㅋㅋ

아까 오른쪽 올라가는 계단으로 올라도 똑같이 뭐 접수하는곳이 있는데

거긴 한국사람들 하는데 아니니까 왼쪽편으로 가서 하셔야 해요 !ㅋㅋㅋ

 이게 오른쪽으로 올라왔을때 보이는곳인데 저쪽은 아니니까 절대 저기서 기다리지 마세요^^

오른쪽 비자 찾는곳은 오른쪽 에스컬레이터 올라와서 바로 다시 왼쪽에 보면

접수처가 있는데 거기 입니다.

17번? 번호로 아마 그럴꺼에요 17번 주위 ㅋㅋ

이게 신청서 양식 ㅋㅋ

뭐 중국말을 몰라도 영어를 조금알면 혼자 가셔도 무난할거에요 ^^

출입국 사람들 보니까 쪼~금 정말 쪼~금 영어는 하는거 같으니까요 ㅋㅋ

그리고 굳이 그럴필요도 없는게 여기 출입국에 가시면

한국 사람 엄~청 많아요 ㅋㅋ 도움좀 받으세요 ㅋㅋ 같은 한국사람끼리

뭐어때 ㅋㅋ 그렇죠? ㅋㅋㅋ

여기는 제가 몇번가봤지만 제가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ㅜ.ㅜ

진짜 시간없는분들은 여기 가면 짜증 엄청 나실듯..

저도 그런데..ㅋ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대행업체를 이용하는거 같아요 ㅋㅋ

저도 그래서 이제는 대행업체를 이용하는데

제가 하는곳이 엄청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구요 ㅋㅋ

한국인이 하는곳이라 상담도 편하고 ㅋㅋㅋ

필요하신분들 한번 연락해 보세요.

북경과 상해에 있다고 업체 두개있는데 북경이 본사라고 하네요 ㅋㅋ

업체이름

韩敏社科技有限公司

업체주소 

北京市 朝阳区 东亚望京中心 A2210室

전화번호

186-0074-1361

가격

중국 취업 비자 최저 3000원 부터

개인적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