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일상

여행노래추천 산이-맛좋은산.

여행노래추천 산이-맛좋은산-

 신나는 여름! 신나는 여행길에 들으면 좋을만한 노래를 한곡

추천합니다! ㅋㅋ 여행노래라는 단어에 딱 맞다고 생각되는 노래는

바로

산이의 -맛좋은산-

2010년 Everybody Ready 첫 앨범의 타이틀 곡이였던

노래인데요 ^^

당시 뜨지는 않았죠 ... jyp소속 가수였던 산이!

저는 첫 앨범이 나왔을때부터 이노래를 들었었는데 ㅋㅋ

지금도 그렇지만 그때도 한창 아이돌이 대새일때라 많은 인기를 얻지못하고

끝이 났죠ㅜ.ㅜ

저도 지금 소개하는 맛좋은산 노래말고는 다른 노래는 하나도 모릅니다..

하지만 얼마전 소식을 들으니 JYP에서 나와 다른 소속사로 옮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전에도 앨범은 계속 나왔었다는...ㅋㅋ

 목소리도 개성있는 산이만의 렙핑! ㅋ 좋은거 같은데

왜 인기가 없는걸까요.. ㅋ요즘아이들에게는 인기를 얻으려면

역시 아이돌이여야 하는건지.. ㅋㅋ 아이돌이 진리가 되버린 이세상 ㅜ.ㅜ

제 주위에서도 이노래를 알고있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제작년 친구들과 단체여행길에 우연히 생각나서 틀게된 이노래! ㅋㅋ

반응이 엄청났죠 ㅋㅋㅋ

 달리는 차안에서 ㅋㅋ노래를 흥얼거리면서 ㅋㅋ 춤을 추면서

정말 신이나는 노래인거 인정인정!

여행노래에는 진짜 딱! ㅋㅋ

가사가 장난인듯 하면서도 진정성도 보이는 가사에

외모와는 다른 목소리에서 나오는 랩! ㅋㅋㅋ

 한번 들어보세요 ㅋㅋ

정말 맘에들어 이번 여름여행을 가실때

꼭 여름노래CD나 목록에 꼭 추가 하실꺼에요 ㅋㅋㅋ

 

 맛좋은산 -산이-

마이크 체크 하나 둘 산이가 왔어요 산이

값싸고 맛 좋은 산이가 왔어요

예 boy 흥흥 요 요 안녕하세요 베이비 베 베이비

마이크 체크 원 투 원 투 흥흥

산이랑 놀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쨔자잔~

자! 애들은 가 촌스런 랩 하는 애들은 봐

이모 삼촌 잠깐이면 돼 안사도 되니 한번 들고나 가

싸게 드릴께 골라골라 산이를 골라 들으면 놀라

자빠지고 막 몰랐던 애들은 엄마한테 졸라

엄마 엄마 이거 사줘 나

산이 준비됐나! 준비됐다!

그대 기다렸던 만큼 나도 기다렸다

믿어주세요 저는 랩을 할테니 형은 떡을 썰어주세요

나는 화끈해 다른 애들과는 다르네 또 새로 나와 따끈해

주목 나만 바라바라바라봐 내가 싫다면 다른 사람 알아봐

나 그대 어! 음음음 산이랩은 내랩 정말

어! 음음음 세상사람들 세상 모두

어! 음음음 산이랩을 내랩 듣고

어! 음음음

대세는 여자그룸아이돌 근데 난 여자 그룹 아이돌 셋 다 아니고

나이도 26살이고 그래도 here i go

요즘 가욘 정말 문제가 많아

시험지처럼 노래보다 필요한 건 전신성형

모든 노래 똑같은 후크송에 오토튠

질려 질려 양심이 찔려

빌보드 차트에서 빌려온 실력 들어본 멜로디 표절이 트랜드

그래도 팔리는 짝퉁 브랜드

차렷 모두 열중셧

나는 직접 준비가 된 뮤지션

명품 복근 대신 명품랩 여기 서비스 한번 더 줄께

나 그대 어! 음음음 산이랩은 내랩 정말

어! 음음음 세상사람들 세상 모두

어! 음음음 산이랩은 내랩 듣고

어! 음음음

자 여러분 맛 좋은 맛좋은 랩이요 맛좋은

아주 그냥 죽여줘요 거기 새치기 말고 줄 서줘요

자 여러분 맛좋은 엡이요 맛좋은

아주그냥 죽여줘요 거기 새치기 말고 줄 서줘요

예전엔 드렁큰 타이거 힙합을 아느냐

이젠 우리 할머니도 힙합을 알아

랩? 그냥 그거 빠르게 말하면돼

빠르게 말하고 빠르기만 하고 좀 다르게 말하면 돼

no 틀렵지만 참 잘했어요 힙합은 했지만 랩은 안 했어요

내 랩을 들어봐 넌 쿨해지고

재 랩을 들어봐 넌 우울해지고

나는 키 작고 또 미쳐 보이지만 진짜 쿨한 힙합보이

난 이 시대 10대 20대를 대표해 모두 where u at!

 

ㅋㅋ 가사 정말 재미있지 않나요:? ㅋ

생긴것도 약간 노홍철 스타일에 ㅋㅋ

장난치듯한 가사이지만 정말 2010년 가요를 자기 해석 잘한거 같고

공감도 가네요 ㅜ.ㅜ

 

 

 

'중국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스해소하기.  (0) 2013.06.07
중국유학생의 실태.  (0) 2013.06.06
자외선차단 방법.  (0) 2013.06.03
환경파괴범 잡기!  (1) 2013.06.03
한국면허를 중국면허로갱신하기.  (0) 201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