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일상

스트레스해소하기.

스트레스해소하기.

아~ 직장인으로써 진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는거 같아요 ㅜ.ㅜ

오늘도 업무상 일이 꼬여버리니까 ㅜ.ㅜ 머리가 터질것 같네요 ㅜ.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도 하자나요..

이게 심해지면 우울증도 오는데다가

불면증에 어깨통까지 ㅜ.ㅜ 아놔~

너무 스트레스가 와서 제 나름대로 해소를 하려고 노력했는데

조금씩 도움이 되는 스트레스해소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

어떻게 스트레스를 해소해야할까요!

 1.대화!

스트레스 받은이유에대한 사소한 애기를 가까운 사람에게

털어놓는다!

애기를 하면 스트레스가 풀릴까요? ㅋ 저는 개인적으로 풀리는거 같더라구요

대신! 그사람이 제편을 들어줘야 할사람입니다. ㅋㅋ

제가 말하는데 따지고 막그러면 스트레스해소가 안되고 더쌓일수 있으니

정말 친한 친구나 애인과 대화하세요!

 2. 산책

공기 좋은 공원이나 산책로를 가볍게 산책하는것도

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맑은 공기마시면서 그냥 주위를 보면서 걷다보면 조금씩 풀립니다.ㅋㅋ

 3.미친듯이 웃기!

이건뭐.. ㅋㅋ 화난데 어떻게 웃냐.. 하시지만

그래도 억지로라도 웃으면 엔돌핀이 돌아 어느정도 풀린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이정도 경지가 안되어서.. ㅋㅋㅋ

 4. 심호흡! ㅋㅋ

일할때는 이게 최고인거 같아요 ㅜ.ㅜ

이게 다른사람에게 보이면 좀 그러니가

회사 화상실이나 휴게실에 가서 크게 심호흡 몇번하면

안정이 되는데... ㅋㅋ

잘못해서 사람들앞에서 하면 한숨쉰다고 잔소리 들으니까 잘피해서 하셔야 해요 ㅋㅋ

5취미!

마지막은 취미활동입니다!

일적으로 스트레스가 오는건 뭔가 일이 풀리지 않거나 상사의 구박등 에서 오는거잔아요

제 취미는 노래방 가서 노래하는건데

노래하는데 누가 뭐라하는사람도 없고

소리도 지르면 속이 시~원~해져서 이것또한 괜찮은 스트레스해소법인듯! ㅋㅋㅋ

많은 직장인들이 스트레스때문에 우울증이나

불면증에 걸리거나 매일 어깨결림때문에

피로함을 풀지못하고 일만하다가 결국에는 골병들고 ㅜ.ㅜ

그런 우울한 삶을 벗어 던지기위해! 열심히 본인에게 맞는 스트레스해소법을 찾아서

생기는 즉시 스트레스를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잇님들!

오늘도 힘든하루였지만! 즐겁게 웃으며 마무리하세요!@^^

'중국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인에겐 최고인 동대문쇼핑몰  (0) 2013.06.14
최고의 중국어사전.  (0) 2013.06.13
중국유학생의 실태.  (0) 2013.06.06
여행노래추천 산이-맛좋은산.  (0) 2013.06.04
자외선차단 방법.  (0) 201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