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먹거리

원기회복에는 레드불!

 원기회복에는 레드불!

ㅋㅋ 정말 피곤한 날! 이런날 원기회복 하려면 바~로 레드불!

아시죠? ㅋㅋㅋ

예전에는 레드불이 아니고 박카스~ 였지만 ㅋㅋㅋ 요즘에는 레드불을

많이 먹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레드불이 한국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않았을때

레드불을 마실기회가 있어 마셨었답니다. ㅋ

근데 이게 박카스도 아닌게 이 오~묘~한 이 맛이

박카스를 따라오지 못하더라구요

 

 뭐 이 빨간 황소 두마리가 로곤가? 이쁘네~

하고 생각하고 말았죠 ㅋㅋ

 처음에는 오~1 이게 박카스보다 좋은가?

가격도 박카스보다 훨씬 비싸고

외제니까 뭐 좋겠지?

하고 마셨다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그 후에는 여전한 내사랑 박카스만 먹었죠 ㅋㅋ

출근하기전 항상 동요롸 함께 박카스 한잔을

하고 들어 갈정도로 저는 박카스를 사랑했었답니다. ㅜ.ㅜ

하지만 중국에 오니 박카스가 있긴한데..

가격이 한국돈으로 1000원이 넘어가는 데다가

파는곳도 한정적이라 이걸 한국에서 먹던거 처럼 먹을수 없더라구요 ㅜ.ㅜ

그러던 오늘 아침! 직장 동료가 잠을 설친 나에게 와서 건네주는 이 레드불! ㅋㅋ

한국꺼와 색감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분명희 빨간 황소 두마리는 레드불이 맞는데..

설마 짝퉁? ㅋ

 그 소리했다가 빠로 뺏겨서 제 레드불이

사라질뻔 했답니다.ㅜ. ㅜ

동료가 획~! 하고 낚아채가다니

바로 뜯어서 먹으려는거 힘들게 말려 다시 되돌려 받았답니다.ㅜ.ㅜ

중국에서 처음 먹어보는데 내가 오픈할건데..ㅜ.ㅜ

너무한 녀석 ㅜ.ㅜ 성깔 참 .. ㅜ.ㅜ

자존심 버리며 얻어낸 레드불! ㅋㅋㅋ 이것도 혹시나 한국에서 멋었던

그레드불과 같을까?...걱정반 근심반에 일단 그냥 먹지 않고 컵에 따라 색부터 ㅋㅋ

와인도 보면 색부터 보고 그다음 향 그다음 맛을 보잖아요 ㅋㅋ

제가 대학교시절때 소믈리에 수업을 들었던 적이 있던터라.. ㅋㅋ

진짜 그수업 인상 깊었죠..

그 수업이 아침 9시수업이였는데 소믈리에 수업이라고 진짜 와인을 가지고

맛도 테스팅하며 수업을 했었거든요.. 그후에도 수업이 있었는데

참.. 얼굴 시뻘게 져서 나와서 ㅋㅋ 참 가관이였죠 ㅋㅋ

갑자기 그때가 떠오르네요 ㅋㅋㅋ

그래서 저는 일단 색을 먼저 본후 향을 맡았죠 ㅋㅋ

음~ 향은 괜춘! ㅋㅋ 박카스 냄새! ㅋㅋ

음 맛은.. 약간 김샌 박카스맛! ㅋㅋㅋ 이!!!건!!!!

맛있다! 맛있어!!!!

이 원기 회복되는 이향과 이맛!

군대에서 마셨던 맛스타 양파맛!?(맞나?)

자양강장재 같은 이느낌! 힘이 난다! 힘이나!

ㅋㅋ 중국과 한국의 레드불의 맛은 틀립니다! ㅋㅋ 한번 잡솨 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