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숙박업소

저렴한 북경민박 투숙후기.

저렴한 북경민박 투숙후기.

 ㅋㅋ 오랜만에 북경에있는 북경민박보다 저렴한 보야호텔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ㅋㅋㅋ

매일 기숙사에서 생활하는것보다는 한번씩 이렇게 호텔이나 민박집에서

하루를 보내는것도 기분전환삼아 괜찮더라구요 ㅋㅋ그래서 한번씩 이렇게 저렴한 북경민박이나 북경호텔을 찾아 떠난답니다. ㅋㅋ

제가 북경에 거주하고 있다보니 북경을 떠나기는 싫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북경에 관광객이 많다보니 이런 숙박시설이 참 많아요 ㅋㅋ

저같은 경우는 한번씩 이렇게 가다보니 저렴한 곳을 많이 알다보니 ㅋㅋ

이번에 갔다온 보야호텔도 몇번이나 갔다온곳이라

더욱 편하게 이용을 할수있었죠 ㅋㅋ

 

여기가 바로 입구! ㅋㅋㅋ

크기가 엄~청 큰 호텔이거든요 ㅋㅋㅋ 별은 네개 짜리인데 네개 넘는 듯한 ㅋㅋ

그리고 이번엔 혼자가 아니라 친구와 함께라 ㅋㅋ 큰방을 하나 빌렸죠 ㅋㅋ

 여긴 층마다 있는 로비! ㅋㅋ

층마다 이렇게 바람쐬게 로비가 잘되어 있어 편해요 ㅋㅋ

저녁에 친구와 함께 로비에 나와서 다른 관광객들과 애기도 하면서

놀면 참 재있어요 ㅋㅋㅋ 어차피 같은 한국인이 많아서 ㅋ

지금 한국은 어떤지에 대해서도 좀 묻고 ㅋㅋ 말도 잘통하고 ㅋㅋ

만남의 장소죠 ㅋㅋ

  여기가 호텔 로비! ㅋㅋ 외관이 커서 그런지 로비도 크고 ㅋㅋ

그리고 제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청결!

중국 길거리가 보면 그렇게 청결하지 않은데 호텔근처부터 호텔 안에 딱 들어선 순간부터

깔끔해요! ㅋㅋ 관리를 잘하는거 같은 ㅋㅋ

 여기가 바로 제가 빌린 큰방! 침대 두개가 들어가 있는 방이에요 ㅋㅋ

여기는 취사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돈도 아낄수 있고 너무 좋아요 ㅋㅋ 그런데 둘이 쓰기엔 너무 좀 넓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방을 너무 더럽게 사용했다는.. ㅋㅋ

그리고 제가 요기를 좋아하는 두번째 이유! ㅋㅋ

와이파이! ㅋㅋ

다른호텔을 가봤는데 거기에는 방에 설치된게 아니라 와이파이가 느리거나

잘안잡히고 했는데 여기는 방마다 와이파이가 설치되어있어

와이파이가 빵빵!ㅋㅋㅋ

노트북들고가서 조금 미뤄둔 업무도 처리하고 친구랑 같이

영화도 보면서 놀수가 있어 참 좋았죠 ㅋㅋㅋ

다음에는 애인과 함께 작은방을 한번더 빌려볼생각입니다. ㅋㅋ

같이 요리도 하면서 ㅋㅋ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봐야 겠어요 ㅋㅋㅋ

한번씩 제가 가다 보니 이제는 너무 잘아는 이곳 추천드릴께요 ㅋ!ㅋㅋ

북경 보야 호텔!

 

위치

북경 왕징 조양구   

 

★★★★☆ 

개인적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