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숙박업소

조양구 홀리데이 호텔

 

 

 

 

 

 

 

 

 

 

오늘 날씨 흐림 동료분과 외근나온 호텔입니다 ~ㅋㅋ 손님들 모시고 다녀야하거든요 ~일단 호텔에 들어섰는데 젤 처음 시선을 끈는 것은 카운터가 아닌 이 도자기 ㅋㅋ 정문 앞에 떡~~하니 서있는 도자기 저는 어제 세시에 자서 아침 여섯시에 깬 탓에 지금도 비몽사몽이네요 ㅋㅋ어제 30도 더위와는 달리 오늘 날씨가 서늘하더니 지금은 ...비가 마구 쏘다지는거죠 ㅋㅋ좀 춥네요 어제는 완전 바보짓일 했는데 ...아우 ~~졸려졸려 ~ㅋㅋㅋ 왜 저는 저녁 잠을 잘 못 잘까요 ?~저녁에 잘자야만이 아침이 상쾌한뎅 ㅋㅋ 여섯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여덟시 좀 넘어서 출발하고 두시 쯤에 사무실에 다시 들어와서 신나게 블로그질 ....ㅋㅋ 빨리 퇴근하고 싶어욤 ~전 저녁에 늦게 자는 것 보다 아침에 일찍일어나는게 엄청힘들답니다 ~

 

 

 

 

 

 이건 어제 저녁에 산 우유 책상위에다 놔두고 않 먹어서 아침에 원샷해버렸답니당 ^^ㅋㅋ중국에 우유는 한국 우유와는 달리 우유들이 다 조금 달아욤 ^^ 당분이 많이 들어갔다는거 겠지여 아유 졸려 오늘은 날씨도 꾸릿뀌릿하고 ㅋㅋㅋ 비는 내일 부터 온다고했는데 ,,,않 올것 같답니다 ^^ ㅋㅋㅋ 아침에 우유 마셔서 그런가요 눈 감겨서 힘드네욤 ㅋㅋ 빨뤼 퇴근하야징 ~~ㅋㅋ 다들 외근 나갔다 않 돌아오고 저 혼자 사무질에서 블로그를 쓰고있네욤 ~~ㅋㅋㅋ오늘 저녁에도 혼자 퇴근해야할 처진가봐욤 ^^

 

 우리 라이동무 ~ㅋㅋ 자꾸 말 않 들으면 총사리여총사알 ~에쿠 졸립당 ^^라이 친구는 제가 나오기 전까지도 제 모릅에서 자고 지금 사무실들어오니깐 여전히 다른 사람 무릅에 누어서 꿀 잠을 자네욤 우리가 강아지를 키우는지 고양이를 키우는지 ...ㅜ ㅜ ㅋㅋㅋ 그래도 날 귀찮게하는 것 보다는 좋네요 ^^

 

 

 

 

호텔 도착하니깐 이렇게 커다란 돌맹이 있어보이는 느낌이지요 ㅋㅋ

전 이런 중국 특유의 소품이 엄청 맘에 드네요 ㅋㅋ 재밋는 소품들 다 사무실에 들고가고싶어욤 ㅋㅋ호텔 마다 인테리어가 다 독특하게 대있어서 ㅋㅋ 호텔가면 자꾸 카메라부터 내 놓게 되네욤 ㅋㅋ 블로그하는 사람들의 본능이랄까요 보든말던 사진 부터 찍어두는 것 ㅋㅋ

 

 

 

 

넓찍한 로비 ~여기는 홀리데이 호텔 ㅋㅋ 저는 북경에와서 호텔에 묵어본 적이 거이 없어서 ...ㅋㅋ 호텔 오는 거 좋아하거든요 가끔 진짜 인터리어가 집 처럼 대있는 호텔이 있답니다 ~그런데 가면 여기서 하루밥 묵고싶으다 하기도하지요 ㅋㅋ 손님분들을 모시고 나오면서 또 찍고 ㅋㅋ 카메라는 쉴새 없이 찰칵찰칵 하지만 수전증 탓으로 쓸만한 사진은 몇장 않 남는다는 슬픈 사실 ...

 

 

 

 여기는 카운터 ㅋㅋ 언니들 예쁘지요 ~~ㅎㅎ 친절한 마인드 완벽한 서비스로 더 예뻐보이는 카운터 언니들이지요 ~조명도 예뻐서 찍었는데 흔들려서 그냥 패스 ~ㅋㅋ

 

 

로비한켠에는 이렇게 손님을 기다리거나 대기할때 쉬는 공간이랍니다 !!ㅋㅋ인테리어는 너무 고급스러움 보다도 좀 심플하게 꾸몄네요 ㅎㅎ 이제 여름이라서 이런 인테리어도 좋죠 소파만 살짝 밝은 색으로 바꾸셨으면 더 좋을 텐테 ㅋㅋ

 

 

 

 

 

이렇게 깨져있는 출입문 ...ㅜ ㅜ  생긴지 얼마 않됀 것 같은데 ...북경에도 치안이 않 좋은가 봐요 ,ㅋㅋ 무섭네여 ...이런거 바로바로 가라야하는데 아니면 저 같은 블로거들이 마구 올릴텐데 ㅋㅋ 이미지 관리 않하시는군요 ㅋㅋㅋㅋ 주먹으로 쳤을까요 ...아니면 무기 ...ㅜ ㅜ  혼자서 여러가지 상상을하는 나 ...ㅜ ㅜ

 

여기는 화장실 ㅜ ㅜ 화장실이 급해서 들어가서 기다릴려고하는데 이게 어쩐일입니까 ?...사람들이 줄을 섯더군요 ...중국에는 어디 화장실가나 거의 다 줄서져있나봐요 ,호텔 화장실이라기엔 너무 냄새가 ...화장실 아네서 기다리기는 너무 힘들어서 ㅜ ㅜ  화장실 냄새가 이래 심한 호텔은 첨이 였던것같아요 시간 상 관계로 내부는 않들어가 봤는데 ...외부는 좀 ..개선이 필요하네요 ㅋㅋ